컴퓨터 드라이버를 계속 깔아도 컴퓨터 껏다 켤때마다 인터넷 접속이 연결 실패가 뜰때에는


그 사유가 공유기때문입니다. 아니면, 모뎀을 원천 분리하는 것입니다.


그걸 모르면 계속 드라이버 재설치하고 인터넷을 쓰고 


또 컴퓨터 끄고 다시 키면 인터넷연결 실패 뜨고 반복합니다. 


그럴때에는 공유기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이왕이면 모뎀도 전원을 완전히 분리했다가 다시 꽂아보세요.


즉,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모뎀을 완전히 전원을 차단시키고 10분정도 지나서 다시 연결하여 키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모뎀의 전원을 끄는 방법은 콘서트를 완전히 뽑던가


아니면 모뎀의 연결된 검은색 동그런 전원단자를 뽑으면 됩니다.



더하여, 키포인트는 공유기를 초기화 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문제를 모르면 컴퓨터 들고 동분서주하고 비용버리고 시간버립니다. 그리고도


답을 못찾습니다. 


그런데, 이런 소중한 글도, 


사진과 그림이 없다고, 네이버에서 글을 노출을 안시켜주면, 참 서글픈 시대를 사는 것입니다.


진실은 없고 알맹이와 포장만 넘치는 사회



ㅎㅎㅎ


모든 이들이 두루볼수 있게 검색이 잘 되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래서 검색포털은 다양한 조건을 가진 검색엔진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말고


더욱 많은 검색엔진들이 더 많이 나와야 합니다.  그것이 민주주의입니다.


공유기 초기화 방법은 공유기 하드웨어 옆면에 초기화 구멍이 보입니다. 


거기를 볼펜심으로 꾸욱~ 하고 10초정도 눌러주면, 불빛이 야조리 바뀌는게 보입니다. 


그때  심을 천천히 떼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공유기마다 초기화방법이 다를수 있는데 대체로 이러합니다.



만일, 이 방법데로 해도 안된다면, 공유기 고장입니다. 


공유기 AS 보내세요.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