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074

kcp 쇼핑몰에 안전거래(에스크로)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배너 달기 쇼핑몰에 안전거래(에스크로)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배너 달기 공정거래위원회의 구매안전서비스 가입표시 의무화 시행에 따라 안전거래(에스크로)서비스 가입여부 확인 표시를 쇼핑몰 자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쇼핑몰의 첫페이지에 표시하셔야 합니다. 에스크로 가입사실 배너를 클릭 시 해당 쇼핑몰의 에스크로 서비스 개시일자, 사업자, 등록번호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일 통신판매업자가 고시에 따른 표시, 광고 또는 고지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법 제 13조 (신원 및 거래조건에 대한 정보 제공) 위반이 되어 시정조치, 과징금 등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코드 예제) 배너 및 링크 예제파일 다운로드 - https://admin.kcp.co.kr/Modules/escrow/escrow.zip 2012. 7. 31.
쌤앤파커스 성공신화 2006년 11월 4명으로 시작한 출판사가 4년 만에 매출 100억원 직원수 28명으로 늘었다. 단숨에 10대 메이저 출판사 반열에 올랐다. 단행본 출판이라는 산업 특성상 전례가 없는 일이다. 지난해 정의 열풍을 가라앉히고 연초부터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하며 현재 난도쌤(김난도 선생님) 신드롬을 불러온 서울대 김난도 교수의 " 아프니까 청춘이다 " 도 쌤앤 파커스의 책이다. 2007년 에너지버스, 이기는 습관, 2008년 가슴뛰는 삶, 2009년 세상에 너를 소리쳐에 이어 다섯번째 종합 1위다. 우리사회 저류와 트랜드, 그때마다 움직이는 사람들의 심리변화를 정확히 읽어내지 않고서는 해마다 수십만부 나가는 책이나 100만부를 넘어가는 밀리언 셀러를 여러 종씩 만들어 낸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신화의 주인공.. 2012. 7. 21.
휴대폰 usb 걸이 착탈식 - 편리하니 좋네요. 휴대폰 USB걸이 착탈식 쓸만한 제품이네요. 하나 장만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러 묶음이 1000원이 아니고, 달랑 한개가 1000원입니다. 2012. 7. 21.
공정위 온라인마케팅 작업에 제동을 건다! 대다수 연예인 쇼핑몰에서 과도하게 활용됨! 공정거래위원회가 잘 나가는 연예인 쇼핑몰에 제동을 걸었다. 회사 직원들이 소비자를 가장해 허위 사용 후기를 작성하거나 환불이 가능한 제품인데도 환불이 안되는 것처럼 약관을 뜯어 고치는 등 문제가 드러났기 때문이다. 공정위는 9일 허위, 과장 또는 기만적 방법으로 소비자를 유인하고 청약철회를 방해한 6개 연예인 쇼핑몰 사업자에게 공표명령을 포함한 시정명령과 함께 과태료 3800만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가수 백지영과 유리가 운영하는 '아이엠유리'는 회사 직원들이 작성한 사용후기를, 직접 구매한 소비자가 올린 것처럼 꾸몄다. 지난해 4월부터 1년간 직원들이 허위로 올린 사용후기만 997개에 달한다. 특히 지각 등 근무수칙을 위반한 직원들에게 반성문이나 시말서 대신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지시한 .. 2012.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