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13

청주 홈페이지제작(개발) - 워드프레스홈페이지, 결혼정보회사 웹사이트제작, 온라인마케팅 최적화, 로고ci제작 : 청혼연정 청주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 청주 웹사이트, 청주 홈페이지제작, 청주 워드프레스제작 결혼정보회사 웹사이트 제작완료 - 청혼연정 www.proposelove.kr 본 홈페이지는 남녀의 만남을 상징하는 흑과 백의 컬러로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 최초로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제작하게 되어졌는데요, 홈페이지의 첫느낌을 시원하고 강렬하게 하기 위한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장점은 웹표준화 코딩이며, e마케팅의 노출빈도가 높으며, 사용자 입장을 배려한 인터랙티브한 웹사이트입니다. SNS연동기능도 우수하며, 페이지관리와 포스트관리가 아주 편리하게 되어져있습니다. 또한, 멀티미디어(동영상, 사진, 음악화일, 미디어파일 등)관리도 아주 효율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페이지의 가.. 2013. 1. 31.
청주 홈페이지 제작 . 직수입 원두 커피쇼핑몰 " 카페데바예" 제작 청주 쇼핑몰(웹사이트) 제작 / 직수입 원두 커피쇼핑몰 " 카페데바예" www.cafedevalle.com * 과테말라에서 온 원두커피 '카페데바예' 남미의 분위기를 홈페이지에 담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아울러, 남녀노소 누구나 웹사이트 사용자들의 홈페이지 이용편리성을 부여하려고 메뉴 form을 스탠다드하게 배열하였습니다. 바탕 컬러는 별도의 일러스트작업으로 백그라운드 처리했고, 제품의 특성도 중요하지만, 해당 커피를 취급할 대리점 모집에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본 홈페이지로 인해 해당 회사의 공신력과 신뢰도, 대외적 브랜드가치가 상승되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 홈페이지제작 전문 - 쇼핑몰제작 -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 웹표준 홈페이지 , 외국어 홈페이지제작 - 워드프레스.. 2013. 1. 29.
청주,대전,천안,충청지역 부동산홈페이지 제작 대행해드립니다. 대전 부동산홈페이지제작, 천안부동산홈페이지제작, 오송부동산홈페이지제작, 오창부동산홈페이지제작, 세종부동산홈페이지제작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 대행회사를 찾으십니까? 최근들어 부동산업체에서 홈페이지를 몇몇 웹사이트를 들고와서 똑같이 만들고 싶다고 하십니다. 웹에이전시 회사에서 그러한 사이트를 처음부터 프로그래밍해서 개발하려면 꽤 많은 돈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부동산전용 솔루션을 구매해주시거나, 저희가 구매를 대행하여 고객이 기획한 포맷으로 사이트를 커스터마이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처음부터 개발하는 인건비와 시간이 줄기때문에 상당히 저렴하게 부동산전용몰을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업무를 대행해드리겠습니다. 부동산 매물 디스플레이 전용 솔루션을 구매하여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2013. 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