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43

청주 홈페이지제작, 기업홈페이지, 산업용 마킹기기 판매전문회사 웹사이트 제작완료 www.e-tomas.co.kr 마킹전문기업 '토마스' 웹사이트 제작완료 깔끔한 느낌과 사용자 편리성을 부각하기 위해서 신경을 썼습니다. 군더더기와 군살없는 비쥬얼을 위해서, 과도한 색상을 절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이미지와 느낌을 부각하기 위해 원색의 red가 쓰였습니다. 구글api를 연동하여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지도 찾기 서비스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손쉽게 비교해서 볼수 있게 갤러리 형태로 제작 다양한 마킹 기기를 기능별로 깔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을 누르면 더 자세한 제품설명을 볼수가 있습니다. 사업실적을 꾸준히 업로드할 수 있게 한다. 해당 사업실적은 텍스트형태기반이라, 새로운 데이타가 업로드되면 저절로 포털, 검색엔진에 노출이 되어 간접광고 효과까지 얻게 된다. 마킹전문기업.. 2013. 4. 22.
eclipse 설치 및 사용법 강좌 Eclipse 시작 Eclipse 시작하기 : JDK 설치에서부터 Eclipse 다운로드등 Eclipse를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들이 알아야하는 내용에 대하여 다루고 있다. Eclipse에 새로운 플러그인 설치하기 : Eclipse에 새로운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하여 두가지로 나누어 살펴본다. 또한 새로운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룬다. Eclipse 사용시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단축키 모음 Eclipse 강좌 Eclipse 사용을 위한 동영상 강좌 : Eclipse 3.1이 배포되면서 좋은 동영상 강좌들이 많이 올라와 있다. Eclipse의 많은 기능들을 느끼고 사용해 볼 수 있다. Eclipse 에서 Middlegen 사용하기 : 프로잭트를 하다보면 Database의 변경이 있.. 2013. 4. 1.
[블로그홈페이지 제작]워드프레스 홈페이지, 킴스큐 홈페이지, 티스토리 홈페이지 제작해드립니다. 워드프레스 기반 블로그 홈페이지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주식회사 홈커뮤니케이션은 결혼정보회사 청혼연정의 블로그 홈피를 개발 납품하였습니다. WWW.PROPOSE.KR 블로그 홈페이지의 장점은 1. 컨텐츠 히스토리 정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2. 멀티미디어 기능이 완벽하다. 3. rss, 메타태그, 엮인글, 댓글 등의 다양한 옵션을 수행한다. 4. SNS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연동과 운용이 편리하다. 5. SNS 로그인으로 이용가능 6. 컨텐츠와 미디어 등이 포털이나 검색엔진에 노출이 잘되어 홍보와 마케팅에 크게 도움을 준다. 7. 복잡하지 않게 운영관리가 편리하다. 8. 일반 홈페이지보다 보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형태의 디자인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교체가능하다. 9. 컨텐츠안에 SEO 검색단어를 삽입.. 2013.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