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024

청주천안세종홈페이지제작, 쇼핑몰, 웹사이트 걱정끝! 이제 탄탄하고 안정적인 업체를 찾으셨다면! [청주 홈페이지 개발업체] 홈커뮤니케이션은 웹사이트 제작을 통해 운영과 마케팅이 필요한 귀사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당사는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함은 물론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 디자인을 통해 오랫동안 고객의 만족을 얻고 있습니다.웹 컨설팅 뿐 아니라 웹제작, 웹디자인, 웹프로그래밍, 온라인 마케팅 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귀사의 통합적인 시너지 효과를 제공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높은 디자인 수준과 신뢰가는 유지 보수 서비스 - 믿고 신뢰가 가는 프로그래밍 개발 - 호스팅부터 도메인까지 일사천리 지원 -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노출에 대한 정보제공 - 기업 전산과 연동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정보전산화 이해기술 - 귀사의 업종과 제휴.. 2016. 9. 2.
청주천안아산세종 기업 로고와CI제작 디자인제작기업! 기업, 공장 로고제작, ci제작 업체 업종에 맞는 디자인작업으로 최적화해드립니다. 몇가지 시안으로 고객이 선택할수 있게 디자인해드립니다. 제작된 로고와ci는 어느 곳에 달아도 이쁩니다. 스카시 공사에도 쓸수 있고, 유리 썬팅도 가능하며, 각종 명함, 봉투, 인쇄물, 홍보물, 거기다 홈페이지에까지 다 사용하게 됩니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확실히 키워드리는 디자인작업 망설이지 마시고, 홈커뮤니케이션에게 맡겨주십시요. - 각종 인쇄물 디자인 - 웹디자인 -로고와 ci -심볼, 캐릭쳐 작업 한방에 다 됩니다. 2016. 9. 2.
안성홈페이지제작, 쇼핑몰, 반도체회사기업홈페이지, ERP제작, 기업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제작 공급기업, 반도체 안성지역 출장상담 기업웹사이트제작, 사이트리뉴얼작업, 홈페이지 운영관리 대행(웹사이트 통합운영) 업무를 총괄해드립니다. 요즘 경기가 너무 안좋다고 기업마다 울상입니다. 그렇다고 망연자실 손을 놓고 있을수 없습니다. 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을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이 탈바꿈을 해볼시기입니다.안해본 영업이 안해본 홍보, 안해본 방법이 없다고들 말씀하십니다. - 기업홈페이지를 기존 반응형홈페이지도 아니고, - 텍스트기반이 아니라 이미지 기반이며- seo 검색노출이 되지 않는 웹사이트인지..- 웹사이트에 컨텐츠를 처음 홈페이지 제작해준 업체가 올려준 컨텐츠가 아직도 그대로인지- 웹마스터도구 기준에 의한 웹의 검색노출 방식이 적용되었는지- 스마트폰에서도 홈페이지가 최적화 되었는지- 기업의 온라인마케팅 최적화가 되.. 2016. 9. 2.
(주)홈커뮤니케이션은 ICT 트렌드를 보는 2016 K-ICT 융합컨퍼런스 청주에 참가하였습니다. 2016 K-ICT 융합 콘퍼런스 참가 2016년 08월 31일 오후2시 청주 라마다플라자 호텔 3층에서 펼쳐진 ICT 컨퍼런스를 참가하였습니다. 사전예약된 관계로 표찰을 받고 입장하였습니다. (주)홈커뮤니케이션 CEO 김민호 전문 방송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려진 컨퍼런스는 시작부터 자리가 꽉꽉 차있었습니다. 발표내용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ICT융합산업과 빅데이터 - 인텔의 스마트시티 솔루션 전략 및 실제 사례 - 글로벌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공공분야 활용방안 -증강현실을 이용한 신분야 활용 -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 -제4의 산업혁명 IOT 현재의 유선환경에서 무선환경으로 전환한다는 이야기 모든 사무환경이나 PC환경이 아날로그 지금의 전산환경을 쓰지않고, 클라우드형으로 접속하여 쓰는 .. 2016.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