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ion

청주/음성 산업장비 홈페이지제작, 건설장비, 주유소탱크, 기계장비 반응형홈페이지제작완료!

by 홈커뮤니케이션 2016. 11. 8.

대한민국 최고의 주유소 탱크 제작 회사 웹사이트 제작하였습니다.

 

- 이 또한 해외 사이트가 있어서, 해외에서도 접근할수 있게끔 하고자 웹표준언어로 제작하였습니다.

-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깔끔하게 구동하고 있습니다.

- 주유소 이중탱크를 만드는 회사답게 홈페이지에도 그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드렸습니다.

- 웹에 대해서 이해력이 넘치는 연재욱과장님이 계셔서 이러한 완성도가 나올수 있었습니다.

- 고객들에게 탱크 제작기술을 보여주고, 제품의 사이즈, 관련법규 등을 정확히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 웹의 활용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웹은 제작하는 기술보다 더 중요한것이  관리운영이 생명력입니다.

 

[ 깔끔하고 섬세한 메인페이지 ]

 

 

[ 복잡한 탱크의 구성을 깔끔하게 구성 ]

 

 

[ 궁금한 탱크의 주요구성과 기능, 설계도를 공개하여 고객의 신뢰도를 증대합니다. ]

 

업체명 : 음성 대현이앤아이

URL : www.dheni.co.kr

 

영문 사이트는 www.dheni.us 입니다.

영문사이트 또한 추가로 제작하였고요.

한글사이트와 영문사이트를 별개로 나뉘어서 각각의 호스팅으로 나뉘어서 제작을 하는 이유는

크게 사이트등록을 개별로 따로따로 할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즉, 하나의 사이트에 몇개의 사이트를 다 넣어서 만들면  각각의 사이트를 따로따로 등록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영어권에서는 한글로 나오는 사이트가 의미없습니다.

영어권에서는 영어사이트만 전문적으로 마케팅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글사용권에서도 한글사이트만 전문적으로 마케팅하면 되는것입니다.

사이트를 객체로 다 나뉘어서 개발하면 사이트등록을 1개, 2개, 3개 개별로 독립적으로 할수 있지만,

(어차피 관리는 똑같은 포맷으로 만들어드리면 관리자는 똑같습니다. 사용법이 같은것이지요.)

하나의 사이트에 여러사이트를 다 넣어서 통합으로 만들면 가격은 싼만큼 대외적 마케팅 효용은 없습니다.

즉, 하나의 홈페이지로만 인식하는 것이지요.

하나의 사이트에 다수의 사이트가 들어가 있다고 해도, 검색엔진은 하나의 호스팅에 하나의 홈페이지만 등록해주는게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서브도메인 주소를 빼서 쓴다고 해도, ㅋㅋㅋ 검색엔진이 크로울링 해보면 다 압니다. 하나의 호스팅에 www 폴더 밑에 있는 사이트인지요.

그래서, 요즘 얼마 안하는 호스팅비용 부담없이 각각 객체로 나뉘어서 개별로 만들어드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현이앤아이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에 조회해보니

아직도 검색등록이 안되어져있네요 ㅠㅠ 직접하신다고 해서 뭐 어쩔수 없지만요.

현재 네이버의 검색등록 기능이 웹마스터도구 로 바뀌어서 현재, 왠만한 업체들의 웹사이트가

검색창에서 쓰는 '주요 제품 키워드'로 검색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예를들면, 대현이앤아이 같은 경우에는 주유소탱크제작이 주요 키워드인데요.

네이버에서 주유소탱크제작 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웹마스터도구 사용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담당자의 소통부재도 원인입니다.

당사에 문의하면 곧장 해결하곤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