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ion

청주홈페이제작, 청주쇼핑몰제작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래밍, 검색상위노출을 아는 프로그래밍

by 홈커뮤니케이션 2016. 8. 26.

청주에서 오랜시간 웹개발공급해온 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최근 서울에서 받은 개발업무로 지역내 개발업무를 많이 못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서울쪽에 업체와 웹사이트 관리운영을 해온 청주업체가 이제는 청주 지역업체와 일을 하고 싶어서 새롭게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다고 연락을 받아서 상담을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전문업체에게 유지보수관리나 웹운용관리를 맡기는 것은 대단히 깨어있는 마인드입니다.

홈페이지의 이미지변경, 상품변경, 컨텐츠 등록 등을 직접 하실수 있지만,

비용대비 생산성은 전문업체에게 맡기는게 그 효용성이 큽니다.


직접 한다면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글하나 올리는것도 미루게 되고, 몇년째 방치되는 수준으로 나두게 됩니다.

상품도 옛날상품으로 그대로 나두고, 신상품으로 바꾸지를 못하게 됩니다.


물론, 당사는 업체에게 수정작업비를 수시로 요구하지 않으려고,

업체에서 직접 바꿀수 있게 제작은 다 해드립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비지니스의 집중을 하기 위해서 전문가의 손길들을 한번 더 요청하는 것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컨텐츠 생산능력이나 디자인감각, html 처리나 프로그래밍을 알기에 포털, 검색엔진이 요구하는 seo의 기준을 알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당사도 기존에는 업체에게 홈페이지 유지보수나 관리운용은 직접하시는게 낫다고 설득하곤 했지만,

그런 기업들이 웹사이트를 온전히 유지하지를 못하고 있는게 다반사였습니다.


이에 올해부터는 당사가 그 업무를 다 책임지고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웹에 대해서 깨어있는 사장님들은

홈페이지 마구 찍어서 만드는 싸다고 나오는 홈페이지들은 그거 다 소용없다.

돈은 아낄지 몰라도,

시간을 헛되게 낭비하고,

다른 광고에 돈이 매월 몇백씩 더 들어간다.

물건하나 파는데, 정말 고생한다.



껍데기는 다 유사한데 색상과 내용을 조금 바꿔서 만들어주는거 다 안다.

노출도 안되고, 저품질로 분류되서 웹사이트를 만들어도, 방문하는이가 없다고 울상이다.


그래서, 최근 네이버, 구글, 다음 들이 웹의 크로울링 검색로봇이 좋아하는 형태의 웹으로 제작하기를 희망한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다.



- 웹표준언어에 맞게 제작이 되었는지,

- pc의 다양한 해상도에 맞춘 pc용 웹사이트인지

- 익스플로러부터, 크롬, 사파리, 등등 다양한 버젼의 브라우저에서 호환이 되는지

- 컨텐츠페이지의 과도한 이미지보다는 텍스트가 복합적으로 구현이 되었는지

- seo 프로그래밍 기술이 들어가고, 웹마스터도구 가이드에 맞게 제작되었는지

- 다른 웹사이트를 그대로 베껴 만든 사이트인지

- 프로그래밍은 전혀 없고 디자인만으로 만든 사이트인지

- 플래쉬로 작업한 사이트인지

- 컨텐츠가 업데이트가 꾸준히 될수 있는 형태의 웹인지

- 모바일 홈페이지가 존재하며, 모바일 해상도에 적합하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등등...



당사는 이제 웹의 가치가 텍스트 검출이 잘되게 제작하는것이 중요하다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CMS 나 솔루션 등에 그대로 디자인만 입히는 다른업체가 행하는 웹개발은 지양하고 있다.

그래서, 디자인을 잘하는 업체라는 것만을 강조하는 회사가 되지 않으려고 한다.


고객이 원하는 메뉴구성, 기능구현, 웹소스의 풍부한 표현력, 주석처리 하드코딩, SEO마케팅기반의 웹프로그래밍, 웹마스터도구 가이드 기준에 준하는 프로그래밍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홈커뮤니케이션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