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nformations

골동품,중고물품선두기업" 킹물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11.




골동품,중고물품선두기업" 킹물물"




굿모닝3



안녕하세요??? 

추석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대체휴일이 처음 적용된 황금 연휴였죠^^

덕분에 여유롭게 명절준비도 하고

성묘도 다녀오고 마음이 풍요로운 한가위였던 듯합니다

오늘은 우리의 이웃을 소개하려고 해요

고가구나 고미술품등 옛물건들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반가운 곳일텐데요~~

이름하여 킹물물!!

경기도 과천시에 소재하고 있구요^^















홈페이지 메인화면부터 심상치가 않죠??

무료 감정해드린다고 크게 보이네요

대표님이 엄청 친절하고 부지런한 분인듯^^

이 기회에 집안에 내려오는 골동품이나

옛문서 같은거 있음 감정 의뢰해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오키





취급품목도 엄청 다양하죠^^

고가구, 골동품서부터 중고명품까지~~

없는거 빼고는 다~~~ 있다는 킹물물

지금부터 낱낱히 파헤쳐 볼까요???





3층장 입니다

옛날에 시골 외갓집에 가면 볼 수 있었던 ...

생활속의 때가 묻은 장이네요^^

친근하고 반가운 마음에 올려 봅니다

외할아버지 할머니 생각이 나서요 ㅠㅠ



안습







고려시대 동, 합

우왕~~ 고려시대면 거의 천 년은 되었다는 ~~

동으로 만든 그릇

무엇에 쓰던 물건인고???

밥그릇?? 반찬그릇?? 고거 참 궁금하네^^








운보 김기창 선생의 판화작품

밑에 그림에 정확히 보이죠???

김기창 화백의 친필 서명^^

얼~~~ 킹물물이 이런 곳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하트3







추사 김정희님의 작품 이래요^^

조선시대 최고의 명필 추사 김정희님의 필체

어때요... 박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태리 수입 중고 명품 탁자

디자인이 독특하죠??

과연 이태리가구 다운가요?

투명한 탁자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티타임~~

뭔가 고급스런 모임일것 같네요 그죠^^



커피한잔해






유성기판 6장

LP판이 아닌 유성기판이라네요^^

이런건 구경하기 쉽지 않죠??

이렇게 흔치 않은 물건들이 곳곳에 많아서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김관식 제작,

이라는 설명이 붙어 있네요

주인의 손때가 엄청 묻어있는듯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보이고 있죠^^

참 정겹네요 ㅎㅎ



아잉2





명품 다기 8피스

고상하고 우아한 다기에 

녹차 한 잔 우려내서 마시면

저절로 신선이 된것같은 기분이겠죠^^

코끝에 차향기가 맴도는것 같네요






까미유 끌로델-로뎅의 연인이죠

아하~~ 로뎅의 연이 일케 생겼구나~~~

선입견 때문일까요.. 왠지 슬퍼 보이는건...

오늘 킹물물에서 로뎅의 연인을 만나게 될 줄은 ~~

기대 이상인걸요^^



Hi






로렉스 금장시계

헐~~ 사진으로 봐도 반짝이는 포스가 느껴지네요^^

가격은 킹물물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를~~

꺅! 소리가 나오실테니~~ㅋㅋㅋ

내친김에 하나만 더 소개할까요..






예쁘죠??? 탐나죠??? 갖고 싶죠???

저두요~~ ㅋㅋㅋ

약간 무겁긴 하겠지만 그건 문제되지 않아요^^

그럼요!! 전혀 문제될거 없죠!!



no2



이 상품은 이태리산 팔찌

18K로즈핑크골드에 다이아 셋팅

가격은???

궁금해요??  궁금하면 ~~~

킹물물에 물어~~ ㅋㅋㅋ



??




이상으로 간단히 킹물물 소개를 마칩니다^^

저는 킹물물 덕분에 긴~~~ 연휴가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평소에 볼 수 없는 진귀하고 희귀한 물건부터

우리 주변에 친숙한 물건까지

가끔은 상상을 초월하는 명품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고

넘넘 흥미로운 것들이 많았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시간 지나면 잊어버리니깐요^^ㅋㅋㅋ




Bye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