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ion

중부권 최대 청주 전동카트의 대명사! 블루모션 인쇄카다로그와 전자카다로그 제작 스토리!

by 홈커뮤니케이션 2015. 3. 16.

블루모션의 인쇄카다로그가 최종  3개월 넘는 기획과 준비끝에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홍보물 인쇄브로슈어는 (주)홈커뮤니케이션과 (주)블루모션이 공동으로 

기획, 사진촬영, 내용구성, 디자인, 교정, 인쇄, 출력까지 끝냈습니다.

해당 브로슈어는 인쇄브로슈어가 목적이 아니고, 전자카다로그가 목적이였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인쇄물 내놓고, 열심히 전자카다로그 제작중입니다.

 

보통은 인쇄카다로그를 많이들 만들지만, 깨어있는 (주)블루모션 회사는 전자카다로그, 전자브로슈어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로 제작된 인쇄물입니다.

 

그런데, 인쇄 결과물의 완성작을 보고 모두들 매료되었습니다.

눈에 너무나 잘 들어오는 구성과 비쥬얼, 그리고 디자인~~~!!

하트3

실물 보면 끝내줍니다.

 

또렷하고 똘망똘망하게 구성할수 있었던 비결은 긴 장문의 글을 가감히 버리고, 최대한 단문으로 설명코저 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맹활약을 해주신 (주)블루모션의 인재이며 천재이신 변대리님께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를 믿지않고, 자칭 자기들이 디자인의 고수인양 하시는 사업주분들!

" 저기여! 그냥 하시는 사업 접으시고, ........ 이  사업을 하십시요! "

충전중

 

 

- 무조건 제품사진이 스튜디오 촬영을 해야 최고의 작품인줄 착각하는 분!

- 사진촬영을 1000만원짜리 카메라로 찍었는데, 스마트폰으로 찍은줄 아시는 분!

- 사진촬영을 밥만먹고 출사다니는 분이 찍었는데, 영업사원이 찍은줄 아시는분!

- 요청하는 자료는 안주고, 디자인부터 보자고 하시고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고 노발대발하시는 분!

- 계약된 사업비는 얼마 안되면서, 인쇄 국문중문영문일문에, 전자카다로그 국문일문영문중문 그리고 스튜디오 촬영까지 해야 한다고 노발대발 으름장 놓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터집니다. 말로 해도 못알아먹고, 환장합니다.

아부지~ 돌 굴러가유~~~~~~~~

그래도 참고 할까요?? ㅎㅎㅎ 안합니다. 척 보면 다른회사들도 이미 거기 고개 절레절레 했던거 같습니다. ㅠ.ㅠ

 

암튼, 위 이야기는 (주)블루모션을 두고 한 말이 아닙니다.

그런 분이 있다는 이야기이지요.

이렇게 블루모션처럼 재미난 글을 쓸때, 슬쩍, 넋두리를 해야 할듯 해서요.

그냥 넋두리를 쓰기에는 너무 글인기가 없지 않겠습니까?

 

 

홧팅2

 

 

 

이상으로, 오늘 따끈따끈한 멋진 출력물을 받아보고, 그 설레임에 포스팅합니다.

 

봄햇살을 맞으며 출시된, 블루모션의 인쇄카다로그.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멋진 곳에가서 잘 쓰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주)홈커뮤니케이션은 현재 블루모션의 전자카다로그 제작중입니다. 그 결과물은 시간나면 올려볼께요.

 

 

 

 

 

PS. 아참! 제일 중요한걸 까먹었네요.

해당 전동카트를 구입코저 하는 분들 문의주세요. 저렴하게 소개해드립니다.

 

한사람 한달급여에 해당하는 제품가격으로 무겁고 시간걸리는 일을 단숨에 끝!!

이런 전동카트! 쓰임새 많겠지요?  문의주세요!. 사장님께 부탁해서 저렴하게 빼드릴께요~!!~

 

그럼 이만!!!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