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Exploring

블루베리 농장농가, 블루베리 짱아치간장, 블루베리시럽, 블루베리즙, 가공식품, 판매 걱정없다는 다오네영농조합법인 방문기

by 홈커뮤니케이션 2018. 8. 1.

결혼정보회사 청혼연정 연정숙 사장님 소개로 알게된 다오네 영농조합법인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올해들어서 즐겁게 알찬 여행이였습니다.

 

다오네 영농조합법인은 블루베리 전문 농장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kdhsp

 

블루베리 응용 농산가공식품들이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틈틈히 연구를 한 보람이실듯 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1. 발효 장아찌 원액

2. 블루베리 과일

3. 블루베리즙

4. 블루베리시럽

 

이 있습니다.

 

 

과연 제품들이 어떠한지 먹어보았습니다.

 

 

블루베리 장아찌 원액으로 담근 장아치는 정말 먹고 싶었던 그 맛이였습니다.

 

우리나라만의 세계적인 음식 짱아치!

 

이 짱아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하고 싸먹으니 정말 고기가 녹네요.

 

고기도 양념을 다오네 장아치 원액으로 양념을 했더군요.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모든 요리를 너무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블루베리 정말 갑이네요!!

 

블루베리 사랑이 생겼습니다.

블루베리 상사병이 나겠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식단 체험을 할수 있는 다오네영농조합법인 !!

 

힐링이 필요할때 전화예약후 방문해보세요!

 

좋은 블루베리 체험이 될수 있습니다.

 

043-534-0239

 

다오네영농조합 블루베리 체험후 제품은 마음껏 사가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제품 온라인 마켓화를 제가 하겠다고 제안하고, 우수한 지역특산물을 시장화하는데 일조해드리기 위해서 알아보러 갔었습니다. 가는김에 정부지원사업도 소개해주고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다오네 영농조합 블루베리 농장입니다.

 

 

블루베리 농장에서 블루베리 따는 장면입니다. 공간이 안나와서 정말 힘듭니다.

 

직접해보시면 농사가 어떠하다는 것이 이해가 빨라요.

 

건강을 생각하고 환경을 생각해서 다오네는 모든 제조공정이 인덕션이네요.

 

박!

 

가스가 없다.

 

제품 출하

 

다오네 영농조합법인의 시설과 보물단지

 

항아리에는 효소가 모두 다 보물!

 

제품 생산에 필요한 각종 보물을 창고를 살며시 열어서 촬영했더니 꽉꽉 찼네요.

 

이래서 양질의 제품이 아래와 같이 출시가 되는 것입니다.

 

좋은재료, 좋은 음식은 확실합니다.

제가 먹어보고 왔으니깐요.

 

블루베리 나무도 일반 저가 묘목과 다르더군요. 바깥어르신 사장님께서 신념과 철학이 있으셔서, 묘목하나도 아무거나 안 심으시네요.

 

 

블루베리 제품 너무 맛있고 좋아요!!

실컷 먹게 제품들 판매를 해보고싶은 생각까지 절로 듦

하지만, 제가 팔 물건은 없네요.

 

 

진천 지역 우수농가 방문기행기를 마칩니다.

제가 쓴 글은 1인미디어이지만, 다수가 방송만큼 많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오네영농조합법인 김남이대표님 화이팅!!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