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5

[홈커뮤니케이션 야유회]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입주기업 사장님 연합 야유회! 괴산군 연풍 조령산 부근 유원지와 산막이옛길 유람선 힐링하고 왔었습니다. 괴산 연풍면에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입주기업 야유회 기념 포스팅 (주)홈커뮤니케이션은 청주대학교 입주기업 사장님들과 센터장, 매니저들과 함께 1박2일 연풍으로 야유회를 갔다왔었습니다. 함께 하는 기쁨도 있고, 오랜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 푸는 힐링으로 참 좋았습니다. 딱 도착해서 차에서 내리는 순간! 그 좋은 공기냄새가 무척 방갑습니다. 연풍 어디메 산밑에서 산을 바라본 풍경모습이다. 실물이 더 멋있었다. 괴산연풍은 공기도 맑고 시원하고, 사방이 멋진 풍경이 보여진다. 이렇게 기념인증샷을 찍어야 오래오래 두고 보는거 아닌가? 팀을 짜서 족구도 하고, 역시, 족구는 몇사람만 모여도 가장 재미있게 놀수 있는 국민 스포츠입니다. 족구장 뒤로 보이는 산세 멋지지요? 경기를 모두 마치고, 내 방이 어디인가 숙소에 .. 2016. 7. 29.
청주, 충북 금형전문기업 '신영금형'을 방문하다. 금형이라면 신영금형이지요. 청주 금형전문업체 신영금형 신영금형의 생산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첨단 금형장비를 갖추고 기업체,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모양의 금형을 제조하고 있었습니다. 직접 설계부터 모형제작 부터 원스톱으로 처리해주는 신영금형을 소개해드립니다. 천장에는 엄청난 무게도 번쩍 들어 이동하는 호이스트가 있고 공정별 프로세스로 진행하다보니 공장의 면적이 매우 큽니다. 금형기술의 선두주자. 충북내 우수 금형기업 '신영금형'은 계속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공장을 새로 지어 이사를 한지가 최근이라서 건물도 깔끔하고, 간판도 없었습니다. 넓직한 주차장이 마음에 듭니다. 기업체의 방문시에 편리할듯 합니다. 공장은 옥산가는 방향에 있습니다. 신영금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시면 나옵니다. http://www.symold.kr/ 2016. 7. 28.
충북, 강원 의료기기 및 의료업 제조업을 하는 기업체의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이 있습니다. 지원사업이 있어서 알립니다. 충북, 강원도에 위치한 기업중에서 의료업 제조업 지원사업입니다. - 지원사업내용으로는 디자인개발지원, 온라인마케팅지원, 웹사이트제작지원, 외국어홈페이지제작지원, 홍보물제작, 홍보브로슈어, 전자카다로그, 홍보동영상 등 홍보지원이나 마케팅 지원입니다. - 지원해드리는 업종으로는 방사선장치제조업전기식 진단및 요법 기기 제조업, 치과용기기제조, 정형외과용 및 신체보정용 기기 제조업, 의료용 가구제조업, 의료용기기 제조업, 광학렌즈 및 광학요소 제조업, 시험 및 분석기구 제조업, 기타 전기장비 제조업, 자전거 및 환자용 차량 제조업체에 해당함 신청기간은 2016년 8월 9일까지입니다. 신청서류 및 방법은 당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문과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T. 070-7844-70.. 2016. 7. 26.
네이버사이트등록 '웹마스터도구' 검색반영이 잘되어지게 필수작업, 새롭게 바뀌 네이버 검색엔진 네이버에서 사이트등록을 검색하면, 전에 없던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가 나옵니다. 전에는 사이트등록하면 사이트 url, 사이트명, 사이트 소개 가 나오고, 지도 등록도 할수 있게 나왔는데요. 이제는 웹마스터도구 라고 해서, 네이버에서 수동이 아닌 자동으로 사이트 검색등록을 처리하고,자동으로 사이트내에 양질의 컨텐츠를 긁어가지도록 검색엔진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보면, 등록한 사이트 목록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해당 사이트 주소를 누르면, 해당 사이트의 검색반영 내용이 요약본으로 나오지요. 수집이 173건이 되었고, 검색반영 이전과 이후에 수집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도표가 나옵니다. 그러면, 사이트검색등록은 어떻게 하느냐? 이 작업은 조금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 2016. 7. 12.
sitemap sitemap.xml 2016.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