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10

청주쇼핑몰제작, 중부권 최대의 무전기 쇼핑몰제작, 충북전지역 출장방문 상담가능 무전기 전문 쇼핑몰, 무전기 판매 중부권 최대의 매장! 충북무선! 다양한 무전기제품을 전면에 리스트업하여 부각시킬수 있는 쇼핑몰 포맷 " 쇼핑몰의 필요한 기능 총망라 " - 제품홍보, 주문기능, 주문관리기능, 결제기능, 상품등록관리기능, 회원관리기능, 주문통계 및 접속통계, 배송관리 등 상품 분류별 목록 리스트 보기 메뉴별 구분! 다양한 무전기를 한눈에 가독성있게 제공 웹사이트는 기업의 공신력과 신뢰성을 드립니다. 안심하고 믿을수 있는 업체! 오랜 전통의 무전기전문기업 충북무선 [ 충북무선의 위치안내 ] 쇼핑몰을 몇년간 운영하시면, 기능여부확인작업, seo 마케팅 작업, 포털검색엔진에 노출여부를 체크하는 작업, 사이트등록 확인작업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쇼핑몰은 유기적인 생명체처럼 .. 2016. 8. 30.
진천 음성 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 쇼핑몰, ERP, 네트워크랜구축공사 아름다운 개발로 만족을 드립니다. 진천 음성 공장, 기업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주)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당사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빠른 출동태세와 기동성으로 고객의 현장의 소리를 듣고 ict의 애로사항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전산구축, ERP프로그램, 기업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웹사이트제작, 쇼핑몰제작,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등의 ICT개발 연구사업 및 컨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사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따라서, 귀사가 꼭 필요한 요소를 컨설팅하여 강조해드립니다. 그것을 간과하여 놓치는 기업도 많지만, 나에게 오는 복만 받습니다. 아름다운 웹의 향연을 선사하오니, 귀사의 웹사이트의 리뉴얼이나 플랫폼 변경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1. 모바일홈페이지가 있는지, 모바일 해상도에 최적화.. 2016. 8. 30.
청주홈페이제작, 청주쇼핑몰제작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래밍, 검색상위노출을 아는 프로그래밍 청주에서 오랜시간 웹개발공급해온 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최근 서울에서 받은 개발업무로 지역내 개발업무를 많이 못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서울쪽에 업체와 웹사이트 관리운영을 해온 청주업체가 이제는 청주 지역업체와 일을 하고 싶어서 새롭게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다고 연락을 받아서 상담을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전문업체에게 유지보수관리나 웹운용관리를 맡기는 것은 대단히 깨어있는 마인드입니다. 홈페이지의 이미지변경, 상품변경, 컨텐츠 등록 등을 직접 하실수 있지만, 비용대비 생산성은 전문업체에게 맡기는게 그 효용성이 큽니다. 직접 한다면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글하나 올리는것도 미루게 되고, 몇년째 방치되는 수준으로 나두게 됩니다. 상품도 옛날상품으로 그대로 나두고, 신상품으로 바꾸지를 못하게 됩니다. 물론, 당사는 업체에.. 2016. 8. 26.
오송국제바이오산업 엑스포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컷들. 씨피바이오, 유디아미네랄 기업들 참가, 이경호 정책컨설턴트와 함께 오송에서 열린 바이오산업 축제에 다녀왔었지요. 충북지역내 뿐만아니라, 멀리 해외기업까지 모든 바이오 산업 전문기업들의 축제입니다. 이 축제를 진행하려고, 그 전부터 충북은 많은 바이오산업들의 지원사업을 충실히 진행하였지요. 그로 인해서, 많은 기업들이 성장하고 양질의 상품을 출시할수 있었습니다. (주)씨피바이오의 다양한 화장품, 향장품 등은 현재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었고, 중국, 중동지역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씨피바이오의 부스 사진! 많은 분들이 씨피바이오의 초정약수 기술을 체험하러 관람중이였습니다. 상상이 현실로 어 ~ 이 카피라이트는 (주)홈커뮤니케이션의 카피라이트인데...여기에서 보여지네요. 충북이 ict 산업의 전략적 요충지라고 하지만, 현재 이 산업의 지원육성은 거의 없어서지금은 고사직.. 2016. 8. 26.
부동산 홈페이지, 주택관리웹사이트, 분양사무소홈페이지, 아파트관리사무소홈페이지 홈페이지제작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 - 홈커뮤니케이션 부동산 홈페이지 제작의 모든것! 부동산 매물정보 웹사이트경매사이트 웹사이트 주택관리 홈페이지분양사무소 홈페이지아파트관리사무소 홈페이지 등등 부동산에 관한 모든 웹사이트 제작 속시원히 제작합니다. 필요한 기능과 메뉴, 보안문제 등 책임개발! 부동산 정보 제공 및 지역민 입주민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 부동산 매물 정보제공 및 공실확인 부동산 매물 정보 복사 솔루션이 아니고, 100% 커스터마이징 개발 가능도 합니다. 최근,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 검색엔진에서는 한번 제작한 솔루션으로 여러사이트를 복사해서 분양하는 웹사이트들을 저품질로 분류하여노출을 제한하고, 노출 순위를 아래로 지향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부동산 홈페이지를 값싸다고 해서, 마구 찍어만들어주는 업체에서 제작을 하게 되면, 노출효과나 검색효.. 2016. 8. 25.
[청주홈페이지제작] 1등기업의 새로운 기술과 경험으로 순항중입니다. 웹 개발에 대한 모든기술 지원, 쇼핑몰, 웹사이트 제작에 대한 고민 당사와 업무제휴로 시작하세요!! 청주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주식회사 홈커뮤니케이션금번, 여름 홈페이지의 새로운 리뉴얼을 완료하여 새롭게 출발합니다. 기존 이미지위주 형태의 홈페이지에서 텍스트기반의 홈페이지로 새롭게 탈모하여, 본격 순항을 하게 되었습니다. 홈커뮤니케이션은 2010년부터 청주지역을 근간으로 서울, 대전, 천안, 세종 지역의 웹사이트제작에 공헌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컨셉튼튼하고 안정적인 프로그래밍웹의 노출지향적인 마케팅 개념을 개발에 담으며,보다 사용자가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합니다. 아울러, 웹에서 필요로 한 기능은 100%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래밍으로 구현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해상도 최적화 홈페이지 제작부터 의류 전문 쇼핑몰 및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용 웹사이트 부동산 전문 웹사이트 .. 2016. 8. 19.
사업아이디어로 최고의 사업, 자동차 음주운전거부장치, 이 장치는 법제화로 모든 차량에 강제설치해야 한다. 이것이 차세대 트렌드인것이다. 음주운전방지아이디어로 좋은 사회 함께 만듭.. 음주운전자동차단시스템 : 알코올 인지 센서를 활용한 시동 제어 차단 장치 해당 기술개발로 사업을 시작하시고 싶은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고 지지한다. 예전부터 생각만 해오던 아이디어와 사업인데, 기존 하던 사업도 있고, 시간도 안나고, 또 이런 사업은 혼자서는 되지 않는다. 뜻이 맞는 사람들끼리 뭉쳐서 시작해야 하는 사업 아이템이다. 이 사업의 취지는 아래와 같다. 술은 보통 범 대중음식이다. 술 먹는 것을 강제로 금지할수는 없을 것이다. 술이라는 것이 운전대만 안잡으면 참 긴장해소와 스트레스해소, 소화 및 혈관의 혈류 흐름에 도움을 주며,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몸안에 노폐물이나 돌, 담석 등을 제거하기도 한다. 물론, 적당히 먹었을때 이야기다. 폭주로 달려서 먹는 술이라면, 절대 몸과 정신.. 2016. 8. 9.
홈커뮤니케이션 대표 참석한 청주대학교 총장과 CEO간담회, 기업의 성공을 위한 환경분석과 트랜드연구 미래창조관 입주기업당시에 CEO간담회를 가졌었다. 기업인 정신, 기업마인드에 대한 재무장을 위해서 황신모총장을 모셔 간담회를 가졌다. 통찰력있는 시야로 넓은 기업인들의 마음을 크게 만들어주는데 기여하셨다. 늘 섬세한 소프트웨어만 보고 있다가 이러한 큰 숲을 보는 시야를 일러주어 의미가 있던 시간이였다. 학교 총장과 기업인들의 면담회, 간담회는 자주 있어야 한다. 그 시작을 황신모총장께서 솔선수범해주셨다. 2016. 8. 2.
차세대 전기자동차의 출발이 된 미아일렉트로닉 전기자동차 한국입성기 태양김민호 방문기 미아일렉트로닉스 전기자동차는 프랑스에서 만들어서 국내로 들어온 차입니다.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서 한국계 프랑스인 미셸 부스 회장이 먼저, 고향땅부터 선보이기로 한거 하지만, 그 당시 한국은 전기자동차의 진입장벽과 규제완하 및 친환경차량에 대한 지원이 없었다. 오히려 현대자동차와 한국타이어, 다쓰의 가죽시트 등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정책과 지원, 법제에 밀려서 전기자동차는 뒷전이였다. 그래서, 한국의 정부는 이를 손쉽게 허가하지 않았다. 여러가지 이유를 들었다. 한국의 지사를 두려고 했으나, 불모지에서 맨땅에 헤딩을 하기란 두려운법. 다시 돌아갔다. 220v 전기만 꽂으면 즉시 달리는 차이다. 한달 운행 연료비료는 전기세 1만원정도밖에 안한다. 애국을 강조하는 국가에 낼 세금이 현저히 절약되는 차이다.. 2016. 8. 2.
워드프레스 강의중인 차명하 강사님. 홈커뮤니케이션 개발자로 고생하셨지요. 무더운 여름 서울에서 내려오셔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열광하는 분들을 모시고, 워드프레스 실무강의를 진행하신 차명하 강사님 물론, 워드프레스라고 전혀 코딩을 모르고 뚝딱 제작할수는 없겠지요. 그래도, 기본단계의 구성안과 이미지요소, 코딩의 예시 등으로 설명을 차근차근 잘해주셨습니다. 차명하강사님은 홈커뮤니케이션 개발자로 활약해주셨습니다. 자리가 꽉꽉 차도록 열의가 뜨거웠던 강의로 기억합니다. 이제 수강생들께서는 웹 서비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느꼈을 것입니다. 가자~ 웹의 무한한 세계로.. 2016.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