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6

전자카다로그제작, e브로슈어, 외국어브로슈어제작, 외국어번역 완벽!! - 빠르고 정확하고 저렴하다. 기업의 홍보 훌륭한 제품의 마케팅! 어떻게 하세요? 요즘은 전자카다로그로 손쉽게 이메일, SNS, 모바일 로 전송전송 고객들에게 손쉽게 디자인을 전송하여 품위있고 산뜻하며 깔끔하게 전달해드리는 효과가 큽니다. 기획부터외국어번역부터, 전자카다로그 제작까지 한번에 모든것을 만족시키는 기업 - 홈커뮤니케이션 로고CI 제작내용 기획카피라이트 개발디자인편집일러스트번역 (영, 일, 중, 베트남 등등)다양한 시안으로 초이스(시안1종, 시안2종, 시안3종)인쇄프린팅전자카다로그마케팅 1472 모든 걱정과 고민을 해결하는 끼있고 역량있고 오랜 경험이 풍부한 그 집! 홈커뮤니케이션 전자카다로그 예시보기 http://www.autorailtech.co.kr/ebook.html (산업체 플랜트, 엔지니어 업종) http://w.. 2017. 7. 31.
php, asp, jsp 카페24, 고도몰, 영카트, 워드프레스, 프로그래밍 작업해드립니다. 디자이너분들 환영! php, asp, jsp 프로그래밍 작업 해드립니다. 카페24 작업을 하시던, 고도몰 작업을 하시던, 메이크샵 작업을 하시던,독립형 작업을 하시면프로그래밍 작업 필요하신분. 프로그래밍 작업 해드립니다. 영카트, 워드프레스 프로그래밍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 작업해드립니다. 커스터마이징작업이나 그밖의 모듈 해체 작업 등등 프로그래밍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 작업해드립니다. 문의는 이메일로 받습니다. hommcomm@hanmail.net 프로그래밍 작업을 요하는 디자이너분들 환영합니다. 2017. 7. 18.
티스토리가 문제인가? 익스플로러엣지가 문제인가? 엣지를 초기화해도 계속 이렇게 나오니 오마이갓!! 티스토리 블로그!! http://hommcomm.tistory.com 화면이 왜 이러노? 티스토리가 문제냐?익스플로러 엣지가 문제냐? 아니면 내 윈도우10이 문제인거냐? 으읔~ 방도를 찾으길이 없네요. 다들 이래서 네이버 블로그로 가나? ㅠㅠ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에서 노출이 안됨 ㅠㅠ (블로그 웹마스터도구 등록이 거절) 티스토리는 다음, 네이버, 구글 모두 노출이 잘 됨. 아 무엇이 문제인것인가? 2017. 7. 13.
파워쉘 윈도우엣지 재설치 문장 윈도우엣지 Get-AppXPackage -AllUsers -Name Microsoft.MicrosoftEdge | Foreach {Add-AppxPackage -DisableDevelopmentMode -Register “$($_.InstallLocation)\AppXManifest.xml” -Verbose} 파워셸 윈도우엣지 재설치 2017. 7. 10.
윈도우에 있는 원드라이브 one drive 삭제하는방법 알려드립니다. 간단한게 처리해드립니다. 윈도우10을 쓰다보면 원드라이브가 자꾸 내 시간을 뺏는다. 원드라이브 로그인을 하라던가?원드라이브 업데이트를 하라던가? 쓰지도 않는데, 너무 친밀하게 다가온다. 다음에 언젠가는 함 써보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내버려두는데,거의 컴퓨터 포맷할때까지 쓰지 않을것 같습니다. 윈도우10 다음 윈도우11이 나올때까지 안쓰실것입니다. 왜냐하면 무료로는 5기가만 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유료로 쓰시는 분들은 필요하겠지요. 용량에 따라서 금액은 달라집니다. 그래서, 윈도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삭제해보려고 하셨을 것입니다. 삭제도 안됩니다. ㅠㅠ 윈도우10은 독점적인 마이크로소프트사라서 좀 강제적입니다. 그래서, 원드라이브를 삭제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시면 .. 2017. 7. 9.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객수의 등락폭이 크고 작고 하는 이유 그것이 알고싶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객수가 등락폭이 이렇게 클수가 있을까요? 이걸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어떤 날은 방문자수가 1000명을 훌쩍 넘다가 어떤날은 20명대로 떨어지고요. 855명까지 방문자수가 있던 날 다음날에 37명으로 방문자수가 급감하네요. 이건 왜 이런지 미스테리합니다. 포스팅된 글을 지우지는 않거든요. 그렇다고 검색엔진이 차별적으로 수집하지도 않을것 같고요. 그것이 알고싶다. 2017.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