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4

보험 프로그램 제작개발, 웹용프로그램, 소프트웨어제작전문, 보험보장컨설팅, 고객상담관리, 보험정보비교 등 홈커뮤니케이션에서는 현장 일선에서 보험을 손쉽게 고객들에게 설명을 할수 있도록 하는 자동 계산하여 웹상으로 디스플레이하여 바로 고객에게 설명해주고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노후설계와 보장성보험, 연금식 보험 등을 바로 그 자리에서 입력값을 넣어서 손쉽게 그래프로 보여주고, 비교평가도 해주고, 구체적인 수치를 가늠하게 해주는 장점이 큽니다. 막연한 설명보다는 그리고 근거없는 설명보다는 이렇게 정확한 데이타로 설명을 할때 그 진가는 빛이 나겠지요. 참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있습니다. 라이프사이클 곡선필요보장액계산갱신보험료금융계산기대출계산기물가계산기미래가치계산기코스트애버리지해지환급금계산기연금계산기실손의료비조회고객상담관리보험정보비교간편보험료비교이율비교영업정보비교질병이해, 담보.. 2017. 8. 29.
네티스 NETIS 서비스센터 AS센터 연락처! 알려드릴께요. 네티스 NETI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http://netiskorea.com/as.php 보통 서비스센터를 숨기는 회사의 제품은 안쓰는게 좋다. 네티스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잘 살펴보아야 보인다. 서비스 잘 받으세요. 2017. 8. 22.
컴퓨터(pc) 껐다가 켤때마다 랜카드 실패, 인터넷연결실패, 랜카드드라이버재설치문제, 인터넷연결안될때, 랜카드인식실패 컴퓨터 드라이버를 계속 깔아도 컴퓨터 껏다 켤때마다 인터넷 접속이 연결 실패가 뜰때에는 그 사유가 공유기때문입니다. 아니면, 모뎀을 원천 분리하는 것입니다. 그걸 모르면 계속 드라이버 재설치하고 인터넷을 쓰고 또 컴퓨터 끄고 다시 키면 인터넷연결 실패 뜨고 반복합니다. 그럴때에는 공유기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이왕이면 모뎀도 전원을 완전히 분리했다가 다시 꽂아보세요. 즉,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모뎀을 완전히 전원을 차단시키고 10분정도 지나서 다시 연결하여 키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모뎀의 전원을 끄는 방법은 콘서트를 완전히 뽑던가 아니면 모뎀의 연결된 검은색 동그런 전원단자를 뽑으면 됩니다. 더하여, 키포인트는 공유기를 초기화 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문제를 모르면 컴퓨터 들고 동분서주하고 비용버리고 시.. 2017. 8. 22.
윈도우10업그레이드이후 우측하단 트레이이에 랜카드연결실패, 인터넷연결안됨, 네트워크접속실패시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이후 네트워크 연결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1. 먼저 자신의 컴퓨터의 브랜드와 사양을 파악합니다. - 보통 대다수의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이제부터는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따로 메모장에 별도로 적어놓아서 문서안에 보관하십시요. 2. 만일, 컴퓨터 살때 동봉해준 메인보드 cd가 있다면 그걸 설치하시면 간편합니다. 3. 메인보드cd를 분실했거나 찾지 못하시는 분은 자신의 메인보드 제조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사용하는 메인보드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 여기서 메인보드 드라이버가 없어요? 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 랜카드 드라이버나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4. 해당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바로 인터넷 접속이 되는 우.. 2017. 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