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3

윈도우10 업데이트후 인터넷 연결 실패 Intel(R) 82579V Gigabit Network Connection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윈도우10 업데이트 도우미 라는 것이 간혹 보이게 됩니다. 이걸로 업데이트 하면 보통 아서스메인보드에 장착된 인텔칩 Intel(R) 82579V Gigabit Network Connection를 사용하고 있는 랜카드가 먹통이 됩니다. 어떠한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해도 인터넷 연결실패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국은 다시 이전으로 되돌리기를 할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윈도우10 업데이트가 대다수의 컴퓨터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무시하고 지원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누군가가 이 문제 해결이 답을 줄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017. 12. 16.
전국 산업단지 입주기업 erp 도입 희망하는 업체 컨설팅해드립니다. 웹ERP교체의 기회! 선착순 50명 안녕하세요? SAAS ERP 보급에 앞장서는 (주)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최근 정부 지원으로 기업들의 ERP 도입, 리뉴얼,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원사업이 나와서 안내해드립니다. 전국에 산업단지에 입주하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erp의 환경도 이제 설치형 구축형 erp에서 클라우드 erp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편리합니다. ERP 가장 아름다운 포맷으로 고충없이 편리하게 바꾸실수 있습니다. 1. UI가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2.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잦은 오류나 버그가 없습니다. 3. 내가 사용한 기능만큼만 요금을 내기 때문에 요금이 저렴합니다. 4. 월 유지보수관리비가 기존대비 상당히 저렴합니다. 100만원대에서 10만원대로 내려갑니다. 5. 최고의 전산관리 전문가를 내 회사에.. 2017. 12. 7.
네이버 홈페이지 등록, 홈페이지 홍보 효과, 홈페이지 광고 효과가 없다고 하신분 구제작업! 오늘도 죽어있는 홈페이지 하나를 살려드렸습니다. 웹사이트 네이버 검색등록 반영, 키워드 등록 - 웹마스터도구 개발 내 홈페이지를 네이버 검색등록 작업을 해서 이렇게 처리가 되어야 원할하게 내 사이트가 노출이 됩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키워드로 네이버로 검색했을때 내 사이트가 뜨게 하는 작업도 이렇게 하셔야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면 청주, 천안, 세종, 대전 금형, 사출, 블로우, 첨단장비보유 전문업체 로 키워드를 넣으신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셔야만, 내 사이트가 네이버에 등록이 되어진 것이고, 네이버에서 천안 금형 검색했을때 해당 사이트가 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실제 내가 직접 해보려고 하면 어렵고 힘들다고 하시는 분 많습니다. 그냥 편하게 업체.. 2017.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