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7

블로그홈페이지제작 효과좋고 호스팅걱정없고, 관리가 용이하며, 별다른 걱정없이 홈페이지 운영을 하실수 있습니다. 블로그 홈페이지 제작의 장점 포토샵 등의 디자인을 못해도 큰 고민이 없습니다. 호스팅 용량, 가격 걱정이 없습니다.검색노출에 대한 걱정이 줄어듭니다.도메인 비용이 안들어갑니다.컨텐츠 작성이 용이하고 재미있습니다. 메뉴와 타이틀 등의 요소에 대한 수정이 용이합니다. 블로그 홈페이지 제작 완료 실제 운용중인 사이트 블로그 홈페이지제작후 실제 이용중인 웹사이트컨텐츠 작성만으로 홈페이지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블로그 홈페이지 제작중 제작중에는 컨텐츠가 없어서 썰렁합니다. 제작후에는 컨텐츠들이 홈페이지의 성능을 빛내줍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컨텐츠 작성의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2018. 8. 30.
기업바코드도입, 기업큐알코드(QR코드)도입, ERP 도입 방법 및 절차 그리고 효과가치장점 안녕하세요? 기업내에 기업전산화, 기업자동화를 도입하고자 동분서주하고 계십니까? 이런 정보는 너무 단편하게 제공할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단순하고 심플하게 설명해드려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은 문제제기가 시작되실 것입니다. 1. 기업내 바코드도입, 큐알코드 도입이 필요해졌다. 2. 기업내 PC장비를 포함하는 소프트웨어 자동화시스템이 도입이 필요해졌다. 3. 기업전산화가 되어야 할듯 하다. 4. ERP인지 입출고관리인지 재품관리프로그램인지 알고싶다. 자 위와 같은 문제가 야기 되었다면 아래의 설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 바코드시스템? OR 큐알코드시스템? 결국 위의 것은 하드웨어! 하드웨어 도입보다 중요한 것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 도입후에 어떤 것을 가.. 2018. 8. 29.
청주 조치원 부강 공주 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 업체 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오랜 경험과 역사를 선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당사는 온라인마케팅의 원할한 홍보를 필요로 하는 홈페이지제작을 해드립니다. 회사는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하고 있지만, 서울부터 천안, 대전, 세종, 충북 전지역을 다니고 있습니다. 맞춤형홈페이지부터 솔루션 홈페이지까지 귀사의 사업형태와 귀하의 사업내용에 확인하고 그에 맞는 홈페이지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현장을 방문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homm.co.kr 전화 : 070-7844-7007 팩스 : 070-7844-7008 이메일 : hommcomm@hanmail.net 다양한 홈페이지와 쇼핑몰의 포트폴리오는 여기에 있습니다. https://photos.google.com/share/AF1QipMmcoiFn9oK2oKbplgyLxtNn.. 2018. 8. 15.
충북지역 정부지원홈페이지제작, 마케팅, 디자인제작, 제품포장디자인제작 필요한 업체 모집합니다. 충북지역 중소기업 지원사업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핵심내용은 일단,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락 문의주시면 자료 보내드리거나 설명드립니다. 기타 연관된 정부지원사업이 있으니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신청서 작성을 하셔야 합니다. -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구분없이 가능합니다. - 창업기업이나 스타트기업도 가능합니다. - 기존 중견기업은 새로운 업체와 행하고 싶으시거나 담당자가 변경된 경우 연락주십시요. 1) 지원업종 - 반도체 에너지 업종 : 반도체 관련 전후방업체, 에너지 산업 전후방 연관업체, IC 칩 재료 부품산업 등등 - 스마트IT부품 : 메모리용 전자집적회로 제조업, 비메모리용, 인쇄회로기판, 반도체 기계, 의료용기기제조업 등등 - 바이오헬스 : 의약용, 화합물, 항생물질, 생물학적 제제,.. 2018. 8. 8.
상품온라인판매대행, 제품판매대행 제품공급업체 모집, 파워셀러, 제품온라인판매대행 수입제품 등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1. 쇼핑몰제작이 필요하셨습니까? 쇼핑몰제작후 관리도 어렵고, 상품등록도 어렵고, 운영 인건비 등 고민이 많으시지요? 고민을 하지 않게 대신 판매해드리고 대신 운영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광고비도 효과도 없으면서 엄청났지요? 그러한 광고비도 저희가 부담하고 제품을 판매해보겠습니다. 쇼핑몰 제작비도 안들어가고, 운영관리비, 광고비 걱정 끝! 2. 제품, 상품 판매에 애로가 많으시지요? 당사는 우수한 업체의 제품, 상품에 대해서 온라인오프라인 판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광고비 홍보비 마케팅비 고민없이 저희에게 판매를 위탁하고 판매권을 주실수 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제품판매대행- 수입제품판매- 브랜드제품런칭- 양질의 제품 판매- 온라인 판매 마케팅이 쉽.. 2018. 8. 8.
옥산오창 홈페이지제작 (수정 리뉴얼)후 신영금형대표님과 점심식사로 오창맛집 황소고집 후기 금형전문제작회사 신영금형!대한민국 중부권의 생필품 금형제작은 신영금형에서 거의 다 제작합니다. 신영금형 방문해서 공장전경을 보고 대표님과 미팅을 하였습니다. 전에 비해서 더욱 물량이 늘어나시는것 같습니다. 그에 맞게 홈페이지도 리뉴얼을 해야하겠지요. 홈페이지로 인한 스트레스 NO!! 홈커뮤니케이션이 있으니깐요. 홈페이지 제작후 없어지는 업체가 아닌 수정관리도 책임지는 업체이니깐요. 오전 미팅 끝나고 점심식사를 하러 간 곳은 오창의 오래된 맛집이라는 '황소고집' 양념갈비 먹으러 고고싱~ 사이드메뉴도 맛이 좋습니다.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태우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손수 구워주시니 너무 감사하고 맛이 훌륭했습니다. 손님들이 없으면 이런 서비스까지~~~~ 지금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입니다. 하하하.. 2018. 8. 3.
블루베리 농장농가, 블루베리 짱아치간장, 블루베리시럽, 블루베리즙, 가공식품, 판매 걱정없다는 다오네영농조합법인 방문기 결혼정보회사 청혼연정 연정숙 사장님 소개로 알게된 다오네 영농조합법인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올해들어서 즐겁게 알찬 여행이였습니다. 다오네 영농조합법인은 블루베리 전문 농장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kdhsp 블루베리 응용 농산가공식품들이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틈틈히 연구를 한 보람이실듯 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1. 발효 장아찌 원액 2. 블루베리 과일 3. 블루베리즙 4. 블루베리시럽 이 있습니다. 과연 제품들이 어떠한지 먹어보았습니다. 블루베리 장아찌 원액으로 담근 장아치는 정말 먹고 싶었던 그 맛이였습니다. 우리나라만의 세계적인 음식 짱아치! 이 짱아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하고 싸먹으니 정말 고기가 녹네요. 고기도 양념을 다오네 장아치 원액으로 양념을 했더.. 2018.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