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
캐논 복합기 mf8284 시리즈 mf8000 시리즈 보정중입니다. 문구만 나와요.
홈커뮤니케이션
2025. 6. 17. 15:17
보정중입니다. ............. 라고만 표시 될때 그 해결책(처리법)은 ?
캐논 복합기
캐논 레이저 복합기
에서 어느순간 계속해서
보정중입니다................
라고만 뜰때 그 처리법을 알려드릴께요.
1. 보통 기기 고장으로 생각합니다. 수명이 다 되었구나.
이 참에 또 하나 사자!
2. 캐논 서비스센터로 기기 as 보내야겠다.
그런데, 이런 것들은 다 헛수고이고요. 캐논 서비스센터는 무척 귀찮아하고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그 해결책을 알면 이해 하실 것입니다.
해결책
1. 재생 토너를 사용하고 계실것입니다.
그 토너를 교체하세요.
2. 복사가 안되면 블랙 토너를 교체하시고요.
3. 프린터가 블랙은 되는데, 칼라 인쇄가 안되면, 칼라 토너를 교체하세요.
칼라는 파랑, 노랑, 빨강 전체를 다 갈아보는거 보다. 하나하나씩 갈아보고 테스트하면서 교환하세요.
파랑 노랑 빨강 다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노랑 빨강만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파랑만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4. 정상 작동될때 까지 토너를 교환하세요.
5. 토너가 없다고요? 그러면 얼릉 주문하셔야지요.
이상과 같이 그 처리법을 알려드립니다.
즉, 큰 문제가 아니고, 고장도 아닙니다.
다만 토너가 없어서 뜨는 문구입니다.
토너를 교체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