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5

쇼핑몰제작의 전문기업, 청주, 천안, 대전, 세종, 아산, 충청 전지역 방문상담 가능합니다. 쇼핑몰 고객의 예산에 맞게 제작납품해드립니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판매하는 소호형 쇼핑몰제작 여전히 쇼핑몰을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쇼핑몰 제작 납품이 가능합니다. - 소호형 부업용 쇼핑몰- 회사 전문, 기업형 쇼핑몰, 몰인몰- 협동조합, 상인연합회 공용 몰인몰- 모바일 커스터마이징용 쇼핑몰- 기업 전산 ERP 데이타베이스와 연동된 주문시스템 제작 가능- 나만의 상품을 독보적으로 판매하기 위한 차별화된 쇼핑몰 등 (주)홈커뮤니케이션에서는 쇼핑몰 제작의 전문성을 16년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전국 전지역 원격지원 및 원격제어로 고객만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번 제작후 필요한 유지보수나 호스팅, 도메인,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컨설팅 지원을 원스톱으로 당사에서 다 일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저곳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 업체보다, 직원이 몇.. 2016. 11. 14.
청주/음성 산업장비 홈페이지제작, 건설장비, 주유소탱크, 기계장비 반응형홈페이지제작완료! 대한민국 최고의 주유소 탱크 제작 회사 웹사이트 제작하였습니다. - 이 또한 해외 사이트가 있어서, 해외에서도 접근할수 있게끔 하고자 웹표준언어로 제작하였습니다. -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깔끔하게 구동하고 있습니다. - 주유소 이중탱크를 만드는 회사답게 홈페이지에도 그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드렸습니다. - 웹에 대해서 이해력이 넘치는 연재욱과장님이 계셔서 이러한 완성도가 나올수 있었습니다. - 고객들에게 탱크 제작기술을 보여주고, 제품의 사이즈, 관련법규 등을 정확히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 웹의 활용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웹은 제작하는 기술보다 더 중요한것이 관리운영이 생명력입니다. [ 깔끔하고 섬세한 메인페이지 ] [ 복잡한 탱크의 구성을 깔끔하게 구성 ] [ 궁금한 탱크.. 2016. 11. 8.
철재천막전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가설건축물 웹사이트 제작 멋지게 만들어드립니다. 음성 철재천막 전문기업,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 pc 및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웹의 환경 해상도에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웹사이트제작-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살려는 형태의 구성과 디자인- 업체의 정보, 상품정보, 사업정보, 시공실적 등을 시원시원하게 디스플레이- 고객의 가려운 부분을 바로바로 긁어줄수 있는 견적문의- 고객과의 인터랙티브를 위한 커뮤니티 구성 등으로 최상의 웹개발 제작 납품 [ 메인페이지 ] 사이트URL : www.dstent04.co.kr - 스마트폰에서도 보면 깔끔하게 다른 화면 구성으로 보여집니다. [ 회사 장비 소개 ] [ 시공 실적 ] - 포트폴리오도 한눈에 쉽게 볼수 있게 구성~ [ 천막원단 ]- 천막 원단도 고객이 다양한 구성중에서 쉽게 선택할수 있게 정보제공 [.. 2016. 11. 8.
청주천안세종충북충청지역 로고 CI BI HI 제작 로고, CI, BI, HI 등 제작 ! 로고와 CI 제작 회사 및 기업체 등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최상의 드로잉을 통하여 만족할때까지 작업합니다.기업의 맞는 색상, 필체, 모양(쉐이프) 등을 제작하고요.기업(회사)의 신뢰도와 공신도를 높혀주는데 크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홈페이지나 쇼핑몰 뿐만 아니라 각종 명함, 봉투, 간판, 광고물, 차량광고 등에도 수록되어지는 아이덴티형 디자인물은 더욱 더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 11. 7.
청주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제작 반응형웹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하여 커스터마이징 제작 최신 웹 트렌드를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3년전에 만든 홈페이지라고 하면, 이제는 새로 바뀔때가 되었습니다. 웹의 스크립트 언어도 그렇고 보안 및 암호화도 그렇고, 더욱더 검색친화적인 형태, 인터랙티브 한 형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유행처럼 번졌던 플래쉬의 사용은 지금은 퇴물이 되었습니다. 만일, 자신의 웹사이트에 플래쉬 flash가 들어가 있다면 그것은 검색순위에서 밀려나가겠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바일에서도 동시에 만족을 시켜주지 못하고,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인덱스 메타태그 추출에 방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Q. 가격이 저렴하다고 좋은 홈페이지인가? -초기에는 저렴한 금액으로 제작하는 듯 싶다. 그러나 업체에서 빌더로 거의 찍어내다 시피 만드는 웹사이트는 역동적인 생명력을 가질수 없다... 2016.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