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81

디자인 시안 사진 작업물, 컨펌 고객확인 사이트 웹 앱 프로그램 제작 전문기업 디자인 시안 컨펌 프로그램, 작업물 고객소통 프로그램, 디자인작업물전송앱, 디자인 시안 고객확인 프로그램, 사진 시안 고객확인 프로그램, 사진 시안 보여주는 프로그램, 디자이너 작업 전송 앱, 웹 사진 작업물, 컨펌 고객확인 사이트 웹 앱 프로그램 제작 전문기업 디자인 시안 광고시안 사진 시안 광고물 시안 등 작업결과물을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 작업물을 고객과 클레임없이 서로 의사소통 할수 있습니다. 2. PC 와 스마트폰 (모바일) 에서 편리하게 접근 가능 이용 3. 작업결과물에 대한 수정사항 등을 전달 가능 4. 고객에게 의견이나 설명, 코맨트 등을 남길 수 있다. 5. 작업의 진행사항 , 과정을 손쉽게 보여줄 수 있고, 절차를 알려줄 수 있다. 6. 무분별하고 .. 2024. 3. 14.
청주 직원모집 회계 사무직원 구합니다. 백민구절초연구소 구인 모집 백민구절초연구소에서 직원을 모십니다. 구절초 꽃을 좋아하는 아름다운 청년을 모십니다. 1. 회사소개 : 백민구절초는 구절초꽃차, 구절초원물, 구절초 농축액, 구절초 조청, 에코화분 등을 제조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근면하게 구절초와 함께 일하실 아름다운 청년을 모십니다. 2. 업무사항 : - 회계업무 - 사무업무 등 3. 보수혜택 : -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 - 월급여지급 - 4대보험가입 - 주 5일근무 등 4. 근무지 -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5. 홈페이지 https://www.9mam.kr/ 구절초맘,구절초차,구절초꽃차 구절초,구절초제품,구절초조청,구절초농축액,구절초블랙,구절초모종,구절초농장,구절초공장,구절초재배업체,탄소제로농업,업사이클링교육체험 www.9mam.kr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은 상.. 2024. 3. 7.
세종홈페이지제작 오송홈페이지제작 세종웹사이트제작 오송웹사이트제작 세종쇼핑몰제작 오송쇼핑몰제작 홈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한 홈페이지 제작한 업체 주승을 소개합니다. 세종에 위치한 환경플랜트 장비 제조업체 - (주) 주승 입니다. 주승은 우리 생활 환경을 지키는 기업이에요. 제조 현장, 생산현장, 축사, 식품제조업 공장 등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이나 산업 오염물을 즉시 현장에서 맑끔하게 처리하는 기술을 가진 기업이에요. 주승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juseung.co.kr/ 홈페이지 제작은 1.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답게 홈페이지도 그 뉘앙스를 크게 살려드렸습니다. 시원하고 청명하고 깔끔하게 투명하게 2. 기업의 지적재산권이 많은 관계로 그것을 회사의 히스토리로서 한눈에 다 보실 수 있게 수록해드렸습니다. 이 것으로 인해 고객사들이 주승에 대한 신뢰감과 공신력이 크게 대두되었습니다. 3. 주승 .. 2024. 1. 24.
버스 노선 보기, 버스 노선 예약, 사내 버스 방향 어플 앱 예약, 식사 예약, 식사메뉴 고르기 앱(어플) 버스 노선 보기 앱 어플 제작, 버스 노선 예약 앱 어플 제작, 사내 버스 방향 어플 앱 예약, 식사 예약 앱 어플 제작, 식사메뉴 고르기 앱 어플 제작, 사내버스 노선 예약, 조식 중식 간식 석식 메뉴 선택 예약 앱 어플 제작, 3교대 근무 신청 예약 앱 어플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제작 안녕하세요? 앱 어플 제작을 해드립니다. 믿음, 신뢰, 책임의 기업 홈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합니다. 1. 버스예약&취소, 버스 방향 찾기, 버스 노선 보기 2. 식사 예약, 취소 3. 3교대 신청, 취소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앱 어플 대기업 한화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 쉽게 ui를 제작해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 보안, 해킹에 대해서 안전하게 해드립니다. 오늘 내일 모레 원하는 기간.. 2024. 1. 24.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컨텐츠 제작 개발업체 DID 대형디스플레이 대형멀티비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컨텐츠 개발업체 키오스크 소프트웨어제작개발업체, 키오스크 컨텐츠 제작 키오스크 프로그램제작, DID 소프트웨어제작, DID 컨텐츠제작, DID 프로그램제작, 대형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제작, 대형디스플레이 컨텐츠제작, 대형디스플레이 프로그램제작, 대형멀티비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작, 대형멀티비전 소프트웨어제작, 대형멀티비전 컨텐츠 제작 개발업체 안녕하세요? (주)홈정보통신, 홈커뮤니케이션입니다. ● 키오스크 ● 대형멀티비전 ● 대형디스플레이 ● 터치스크린 ● 멀티비전 하드웨어 납품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컨텐츠) 제작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1. 소프트웨어 제작 2. 컨텐츠 및 디자인 제작 3. 홍보동영상 제작 4. 멀티미디어 제작 5.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 포토샵 디자인, 3D 그래픽 디자인 등 6. 해외 언어 번.. 2024. 1. 24.
홈페이지제작 잘하는 업체, 쇼핑몰제작 어플제작 잘하는업체 - 홈컴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업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제작잘하는업체,홈페이지제작잘하는업체,쇼핑몰제작잘하는업체,앱제작잘하는업체 추천 웹사이트제작추천업체,홈페이지제작추천업체,쇼핑몰제작추천업체,앱제작추천업체,어플제작추천업체 웹제작잘하는업체, 웹개발잘하는업체, 웹제작추천업체, 웹개발추천업체 쇼핑몰 앱제작 업체, 정부지원사업 웹사이트제작개발, 정부지원사업 수행업체 웹사이트잘하는업체, 홈페이지상위노출업체, 홈페이지홍보대행업체, 홈페이지상위노출방법 고객사의 업종에 맞게끔 고객사의 예산에 맞게끔 고객사의 홍보, 마케팅 목적에 맞게끔 최선의 홈페이지로 최대의 문의전화가 많이 오게 제작해드립니다. 그것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임대형으로 만들것인지, 독립형 소스로 만들것인지 2) 자사몰로 갈것인지, 스마트스토어나 임대몰로 .. 2024. 1. 19.
블로그체험단 웹사이트 제작 블로그체험단 웹사이트 제작 블로그체험단 웹사이트 제작 블로그 마케팅 창업의 시작은 '홈커뮤니케이션'에서 도와드립니다. 블로그 체험단 새로 구축하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가지요? 블로그 체험단 솔루션을 찾아서 제작해드립니다. 다양한 솔루션중에서 가장 양질의 솔루션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일, 저희가 추천해주는 솔루션이 싫으시면 원하시는 솔루션을 말씀해주세요! ( 맞춤제작, 커스터마이징 제작 환영 ) KEYPOINT 빠른제작 - 사업을 빠르게 오픈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시간이 돈이잖아요) 풀옵션(모든기능)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블로그 체험단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현해드립니다. 쉬운사용 - 누구나가 사전 지식이 없어도 즉시 배워서 관리 이용 가능 우공이산 - 노력한 만큼 투자한 만큼 성공이 옵니다. * 영.. 2023. 8. 7.
청주홈페이지제작, 오창홈페이지제작, 오송홈페이지제작 청주홈페이지제작, 오창홈페이지제작, 오송홈페이지제작 최근 기업과 소상공인, 유통업자, 자영업자, 중소기업, 중견기업 분들께서 경기가 좋지 않다고들 하십니다. 그런 업체들 홈페이지가 있나 확인해보면, 확실히 없더군요. 사업을 하신다는 분들이 홈페이지 하나 없이 사업을 한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있다한들 블로그는 있는데, 블로그 포스팅은 써도 매번 쓰기 힘들고, 상위노출은 더더욱 안되니 일기쓰듯 작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는 하나 있는데 , 홈페이지 관리가 전혀 안되어서 방치 수준이더군요. 저희 거래처들은 제가 가끔 방문하거나 전화를 드리면, 다들 바쁘시다고 하십니다. 저의 고객사들이 있는 그 지역에 출장을 가서 방문 드리면, 꼭 저녁을 먹고 가라고 잡으십니다. 가보면, 정신없이 일이 많아서 바쁘신데.. 2023. 7. 26.
영상 편집 알바 프리랜서 급구 안녕하세요? 홈정보통신입니다. 최근 멀티미디어 개발하면서 영상의 사용이 늘어났습니다. 동영상편집업무를 나뉘어서 하거나, 영상 편집을 급하게 가끔 요청을 할때가 있어서 혹시, 영상 편집 업무를 해주실수 있는 분이 계신지 찾습니다. 알바 프리랜서로도 업무 가능 애프터이펙터 같은 효과를 사용가능 하신분이면 됩니다. hommcomm@hanmail.net 간단한 자기소개와 포트폴리오를 주시면 감사하고요. 업무에 대한 보상은 지급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2023. 3. 27.
바이올린 케이스 추천 대한민국 악기 케이스 제조 전문회사가 만드는 바이올린케이스, 첼로케이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나뮤직에서 판매하는 악기케이스는 가나케이스회사에서 제조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타 제품과 비교불가입니다. 바이올린케이스 주요 기능으로는 1. 초경량 케이스 2. 다양한 색상 3. 습도기 부착되어있슴 4. 악보가방 부착 가능 5. 어떠한 방향으로도 세워서 보관 가능 6. 튼튼한 충격방지 바디 7. 2개의 활 수납함 8. 쉽게 이용가능한 언락 바클 9. 하단 수납함(파우치) 10. 충격방지 플렉시블 쇼바 11. 바이올린 안전 지지대 12. 바이올린 고정 eva패드 13. 넥 고정벨트 14. 편의용 상단 벨크로 등 실제 사용함에 있어서 편리성과 만족성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또한 경제적입니다. 바이올린 .. 2022. 9. 22.
인터넷홍보업체, 인터넷광고업체, 온라인홍보방법, 온라인홍보글작성은 대행 잘해주는 전문업체에게 물어보세요. 인터넷으로 홍보하고 싶고,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싶은 분들이 주변에 흩어져 있는 이야기를 듣고 블로그를 해본다고 하는데요. 이는 참 옛날이야기지 지금의 이야기가 아닌듯합니다. (하기사, 옛날에는 홈피가 없어도 블로그 상위노출만 되어도 정신없이 바쁘게 했습니다.) 최근에는 거의 거래 성사율이 높아지는 업체들 보면,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이 우선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는 그 홈페이지로 찾아오게 하거나 그 홈페이지를 안내하는 역할을 하며, 그 홈페이지로 찾아가기 위한 정보제공 역할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홈커뮤니케이션이라는 브랜드 상호로 15년간 온라인 마케팅 일을 해오면서 느낀 부분은 참 많습니다. 경험상으로 말씀드리면 우선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는 개인이나 자영업자의 경우에는 저렴한.. 2022. 4. 15.
[홈페이지제작업체추천] 홈페이지제작 싸고 저렴하게 잘 만들어주는 방법이나 업체를 찾아요. 홈페이지제작비용 산정안내 홈페이지 어떻게 만들것인가? 최근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지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글만 보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를 제작을 잘 성공적으로 하려면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할까요? 그렇게 결정하는 요소는 아래에 내용들입니다. 이 부분은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살펴보면 좋은 업체를 찾는 기준이 서게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 산정은 아래의 내용에 따라서 산정하게 됩니다. 첫째, 임대형 vs 독립형 홈페이지가 최근에는 홈페이지에 포맷(아웃라인), 서버, 디자인 까지 임대를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도메인까지도 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도메인 주소가 이쁘지는 않습니다. 1) 임대형은 가격이 저렴한 장점은 있지만, 해당 소스가 빌더로 만들어지기.. 2022. 4. 15.
제품 사용자매뉴얼, 사용자 설명서 제작 업체, 홍보물 디자인 제작업체 제품 포장안에 들어가는 제품 사용자 매뉴얼 및 설명서 제작을 해드립니다. 접지형태인쇄물이나 중철인쇄물, 풀제본 형태 등 내용과 포장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제품에 맞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찾아서 기획을 하고 디자인 방향을 정해서 완성을 하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인쇄 재질과 형태를 갖추어 프린팅하여 출력합니다. 1. 미팅회의 --> 2. 자료수집 및 제품활용 --> 3. 기획 --> 4. 디자인 --> 5. 시안 제출 --> 6. 수정 및 검토 --> 7. 인쇄프린팅 --> 8. 활용 및 배포 [ 병풍접지형태의 매뉴얼 앞면 ] [ 사용자설명서 뒷면 ] 내용에 기획은 의외로 쉽다고 생각되어지겠지만 개발자 기술자나 엔지니어 입장에서는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부분은 전문 디자인회사가 제안을 드리고 안내해드립.. 2022. 4. 6.
영문(영어)브로슈어제작, 일문(일본어)브로슈어제작, 중문(중국어)브로슈어제작, 외국어카탈로그제작업체로 당사를 추천드립니다. 믿을수 있는 업체, 신뢰의 업체 꾸준하고 한결같은 업체에서 귀사의 홍보물을 책임져드립니다. 홈커뮤니케이션 홈디자인 회사는 20년 이상의 디자인 역사와 인쇄 경험 노하우가 풍부합니다. 각 회사마다의 아이덴티티를 찾아서 색상, 구도, 기획, 디자인, 인쇄물을 알아서 척척 제작해드립니다. 가격은 일한만큼만 받습니다. 너무 싸도 제작후 속상하고, (제작내내 과정에서 괴롭고 힘들고, 제작후에도 너무 싼티가 나서) 너무 비싸도 제작후 억울하시지요! 그러한 고민을 하지 않게 논리적이고 합당한 최적의 조건과 최상의 가격으로 완성도있는 퀄리티(Quality)와 마케팅(Marketing) 효과를 끌어내드립니다. 당사는 외국어브로슈어, 외국어카탈로그, 전자E브로슈어 제작을 원스톱으로 제작 개발해드립니다. 영문 영어 브로슈어.. 2022. 2. 8.
회사 logo 제작, ci bi제작, 기업 신상품 브랜드 네이밍, 제품 브랜드네이밍 로고BI 개발 해드립니다. 기업의 성장을 위한 복잡한 회사명칭에서 국제적이고 글로벌한 영문회사명으로 보다 심플하고 기억에 오래남는 회사명 변경 로고와CI를 통합하여 하나로 간다. 해외 수출 상품 해외 진출시 그 나라에 맞는 발음과 브랜드 상표 이름으로 빛을 내야 합니다. 현지화 마케팅이 필요한거죠. 수출용 상품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 개발 그리고 로고 BI 개발 기업의 기존의 로고CI가 오래되고 낡은 기업의 이미지가 보인다면, 이제 업체에 노크하여 맡겨만 주시면, 얼마 안되는 금액으로 신선하고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회사 이미지로 변신해드립니다. 새로운 회사 이미지를 바꾸기만 해도 회사의 성장은 갑자기 바뀝니다. 그것이 흐름의 기운이라고 합니다. 신상품출시, 새로운 제품 발표시 그 제품을 가장 잘 표현하는 제품의 브랜드 네이밍이 가장 .. 2021. 12. 28.
회사 제품 브랜드네이밍개발, 제품로고, 제품bi디자인개발, 로고bi개발잘하는집 boini 제품 bi 디자인 개발 기업이나 회사에서 제품이 출시되면 제품만의 어울리는 네이밍을 갖추워야 합니다. 그것은 사용자와 고객들이 그 제품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절로 마케팅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에는 가장 효과적입니다. 1) 제품판매의 매출신장 2) 제품의 장수 3) 판매 증진 4) 브랜드 가치 상승 5) 매출향상과 부가가치 상승 등의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홈커뮤니케이션 , 홈디자인에서는 기업들의 로고CI뿐만 아니라, 제품의 브랜드네이밍 제작, 로고BI제작 등을 아이덴티티를 창조하여 값어치가 나가게끔 디자인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하게 디자인만 잘한다고 나오는 것도 아니고, 기획력이 우수하다고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집결되어, 기획, 자료수집, 디자인, .. 2021. 12. 20.
윈도우10이냐? 윈도우11이냐? 윈도우10 윈도우10은 데스크탑 업무용으로 최적화된 구성 프로그램이 일목요연하게 모두 보임 (설치한 프로그램 시각적으로 모두 보임) 사무용이나 업무용으로는 아직 윈도우10이 좋음 내가 필요로한 구성 형태로 셋팅하여 이용 가능 아직까지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슴 좀 딱딱한 느낌 윈도우11 윈도우11은 모바일적이며 소통을 위주로 한 구성 윈도우 본연의 이름 그대로, 윈도우 형태의 다양한 업무처리 창을 제공하는 장점 프로그램이 검색위주 (잘못하면 설치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없는지 찾지 못할수도 있슴) 게임이나 동영상재생, 멀티미디어 활용용에 좋을듯 다양한 정보를 임의 제공하고자 함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필요할듯 좀 여유로운 느낌 1. 컴퓨터 하드웨어적(캐시, 메모리, 시네벤치, 게임성능, 디스크성능) 으로는 윈.. 2021. 11. 10.
php개발자 구인구직 모집합니다. 근무지 청주 근무지 : 청주시 php 프로그래머 개발자를 뽑습니다. 업무 : 웹프로그래밍 개발 시간 : 오전9시~오후6시 근무 :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급여 : 상담후 결정 형태 : 정규직, 사무직 휴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내용 : php개발 및 자바스크립트 활용, 웹개발자 대상 : 남녀가능, 나이제한없슴 혜택 : 4대보험가입, 명절보너스지급 등 신청 :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참하여 면접보러 오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담 가능 상담문의전화 : 010-5사6공-3삼1오 감사합니다. 2021. 8. 31.
컴퓨터 멈칫멈칫, 멈춤현상, 프리징현상 해결방법 컴퓨터가 쓰다보면 전에 안그랬는데, 컴퓨터가 명령을 내리면 잠시 멈쳐있다가 움직이는 현상이 멈춤현상, 프리징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보통 컴퓨터의 수명이 다 되었나? 이제 노쇄가 되었나? 생각이 드실것입니다. 그때, 하드디스크 용량이나 처리속도, 전원공급 등이 부족하다 느끼시면 컴퓨터 새로 맞추셔야 하고요. 새로 맞추지 않고 돈을 벌게 해드리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컴퓨터 프리징, 멈춤현상의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소프트웨어 부문] 1. 고클린을 사용해서 컴퓨터의 불필요한 리소스 들을 모두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2. 그리고 바이러스 검사 해보시고요. 3. 소프트웨어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삭제하시고요. 4. 시작프로그램에 불필요한 프로그램들 모두 지우시고요 이상과 같이 소프트웨어.. 2021. 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