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3

홈페이지 게시글, 게시판에 글쓰기후 파일첨부시 나오는 '웹방화벽에 의해서 접근이 차단되었습니다. ' 처리 방법 홈페이지에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하시고 첨부화일에 행여 첨부이미지를 올리고 게시글을 저장완성을 하시면 위와 같이 '해당 사이트는 웹 방화벽에 의해 접근이 차단되었습니다. ' 라고 나오게 되면 그 처리 방법은 관리자 소스에서 소스를 찾으셔야 합니다. 솔루션에 내장된 캐슬 웹방화벽 문제인것 같습니다. 사용 중지를 원하시면 /adm/common.php 에서 해당 라인 주석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해당 소스를 찾아서 소스를 주석처리를 해놓으면 그 기능은 상실되어집니다. 그와 연관된 페이지소스도 변경을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2021. 1. 28.
학우포털, 졸업생웹앨범, 동창조회프로그램, 학교 동창, 학교학우웹앨범, 교우웹앨범, 학교전자앨범, 학교웹앨범, 졸업생웹앨범소프트웨어, 동창회웹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제작개발 학우포털, 졸업생 웹 앨범 학교학생, 졸업생, 그룹, 멤버, 동창생 등등의 특정 구성원 멤버간의 웹 앨범 입니다. 폐쇄적인 멤버간의 정보공유, 연락망, 비상연락망, 소통, 전화번호부, 관리프로그램입니다. PC화면 졸업생 웹앨범, 동창생웹앨범, 학교교우프로그램, 학교교우소프트웨어, 제작 개발 모바일화면 1) PC와 모바일 동시 이용가능 2) 이용자 스스로가 아이디 찾아서 즉시 이용가능 3) 관리자는 이용자의 신청만 확인후 승인해주면 즉시 멤버 이용가능 4) 웹에서 쉽게 접속 5) 제한된 회원이 아니고서는 접근불가 6) 원하는 기능과 메뉴 탑재 가능 7) 회장 인사말 기능 8) 메세지 기능, 마이페이지 기능, 검색창기능, 방문자통계기능 9) 학교뿐만 아니라, 회사, 학원, 특정 멤버들만의 평생 앨범 대한민국.. 2021. 1. 14.
[판매완료] 돈버는 홈페이지 매도합니다. 정보통신 분야 사업 창업도 가능, kt cctv 홈페이지 팝니다. 바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판매합니다. 1. 홈페이지도 판매하고, 2. 포털의 노출 순위도 함께 드립니다. 1위 노출 3. 영업권 판매권도 드립니다. 저렴하게 300만원에 드립니다. 위 사이트 주소는 www.gigaeyes.net 입니다. 1. kt cctv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매도합니다. 매도자 환영 2. 현재 다음카카오 포털에서 검색순위 1위로 달리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kt cctv 로 검색 하시면 됨 3. 바로 승계하여 이용하고 운영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사이트입니다. 4. 워드프레스로 개발하여 언제든지 확장 보정 수정이 쉽게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5. 관리자페이지 사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6. 호스팅은 원하시는 호스팅으로 이관해드리거나, 호스팅 셋팅해서 드리겠습니다... 2021.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