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4

컴퓨터 멈칫멈칫, 멈춤현상, 프리징현상 해결방법 컴퓨터가 쓰다보면 전에 안그랬는데, 컴퓨터가 명령을 내리면 잠시 멈쳐있다가 움직이는 현상이 멈춤현상, 프리징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보통 컴퓨터의 수명이 다 되었나? 이제 노쇄가 되었나? 생각이 드실것입니다. 그때, 하드디스크 용량이나 처리속도, 전원공급 등이 부족하다 느끼시면 컴퓨터 새로 맞추셔야 하고요. 새로 맞추지 않고 돈을 벌게 해드리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컴퓨터 프리징, 멈춤현상의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소프트웨어 부문] 1. 고클린을 사용해서 컴퓨터의 불필요한 리소스 들을 모두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2. 그리고 바이러스 검사 해보시고요. 3. 소프트웨어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삭제하시고요. 4. 시작프로그램에 불필요한 프로그램들 모두 지우시고요 이상과 같이 소프트웨어.. 2021. 7. 15.
pc 컴퓨터 mp3 음악 재생 오디오 플레이어 추천, pc 음악 재생 프로그램 [ mp3 음악 감상용 플레이어 추천 ] 컴퓨터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 (mp3) 음악 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요. 이것저것 다 써보아도 어떤게 나은지 모르겠지요? 곰오디오 참 많이 쓰시는 것 같은데요. 곰오디오는 끊김, 버퍼링이 엄청 심해서 매니아들은 모두 세컨드 플레이어로 사용하곤 합니다. (그냥 한두곡 듣는 정도일때) 오늘은 컴퓨터 음악감상 오디오 플레이어로서 좋은 놈을 하나 소개하고자 글을 씁니다. 바로 윈앰프 인데요. 윈앰프 - 라마의 아스 휘퍼 아카데미 (winamp.com) Winamp - Lama's Ass Whipper Academy Our teams are currently working hard on Winamp with the intention to make it a player of .. 2021. 7. 10.
[선풍기추천기] 선풍기 추천, 강추, 사무용 업소용 선풍기 홍진선풍기 저렴하지만 튼튼하고 잘만든 선풍기 사무실에 키큰 선풍기가 필요해서 하나 골라서 샀습니다. 제품이 마음이 쏙 들어서 포스팅을 하나 써드려봅니다. 홍진선풍기인데요. hj 로고가 멋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엄청 튼튼한 선풍기입니다. 평생쓰는데 전혀 돈이 안아까운 선풍기! 잘 산거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예술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조작버튼이 매우 튼튼합니다. 바람이 나오다가 저절로 꺼지고 하는게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리모콘으로 멀리서 끄면 되니깐요. 조작버튼 얼마나 튼튼하고 좋습니까? 큼직하니 그런데, 조립할때 기둥 부분이 과연 이게 맞는지 잘 들어간건지 그 부분은 좀 설명서에 자세히도 없고, 그 부분은 좀 시원하지 못합니다. 일단, 바닥이 너무 깨끗하고 이뻐요. 더 좋은건 바닥 밑에 들어보면 우레탄으로 아주 무게감있게 튼튼하게 .. 2021. 7. 8.
모니터 해상도별 인치 크기 비교 용도 추천 24인치, 27인치, 32인치, 34인치 등 어느 유튜브를 보니깐 모니터 해상도는 개인의 취향이라고 했는데요. 그건 엉터리 같습니다. 모니터 해상도 인치별 다 용도가 있는 법입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사람들의 체험 및 사용후기를 듣고, 여기저기 긴 시간동안 웹 정보검색하여 블로그와 카페 글을 종합해보니, 아래와 같이 정리가 쉽게 되어질 것 같습니다. 모니터 인치별 사용 추천 24인치 : 많은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사람, 작은 공간(책상)에서 듀얼로 쓰면 좋음, 빠른 손놀림으로 게임의 승률을 높히고 싶은 사람, 가성비를 고려하는 사람, 무난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27인치 : 일상적인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 (해상도는 1920 x 1080로 맞춰야 함), 인터넷 검색이나 블로그, 문서작성, 모니터와 좀 떨어져서 보고.. 2021.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