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nformations

SBS 생활의 달인 촬영후기 - 남주동 크린 플러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12.


SBS 생활의 달인 촬영후기 - 남주동 크린 플러스



남주동 크린 플러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 336번길 35-1번지


[출처] 찾아오시는 길|작성자 꽁지




남주동 세탁업체 크린 플러스에서


SBS 생활의 달인 촬영이 있었다.


ㅋㅋㅋ대표님과 함께 룰루랄라~~~~




고고






헐~~~ 도착해보니 


SBS 생활의 달인 촬영팀


벌써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계신다.


쏴리~~~


네비가 쫌 헤매서리 ㅋㅋㅋ





군데 우리가 왜! 어째서! 여기에 왔냐고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ㅋㅋㅋ





 울 대표님이 수선의뢰 고객으로 


촬영에 협조해야 한다고 해서리~~


나는 촬영장에서 나름 촬영하고 취재해서


회사 팀블로그에 올리려고 갔지~~




우하하




크린 플러스는 울 회사 고객이걸랑요^^


나는야 온라인 마케터~~


(주)홈커뮤니케이션은 일케 으리가 있는 기업입니다요. 네네..






출입문 앞에 간이 테라스를 마련~~


밖에서 보면 꼭 카페같죠???


안에 들어가면 더 카페  같아요.^^


편하고 친근하답니다.






전국에서 택배로 의뢰가 끊이질 않는다네요^^


이 날도 택배박스가 몇 개 있던데...





엄청난 세탁의 달인이 청주에 계신걸 몰랐네요^^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옛말 하나도 안틀리구만요. ㅋㅋㅋ





유모차도 세탁 의뢰품


이걸 어케 세탁하지???


보구싶다 확인하구 싶다 ㅋㅋㅋ


몹쓸 의심병 도짐~~





조금 있으면 사용하게 될 롱~~~~부츠


여성들의 겨울 애용품중 하나죠^^


누군지 엄청 부지런한 고객님이네요.


 



크린 플러스 지키미 선생님과 다정하게 한 컷!!


어딜 가도 금방금방 친해지는 능력~~~


대표님 가장 큰 장점이죠???


배워야쥐~~~




하트3







요기 이 분이 바로 오늘 울 대표님의 짝꿍되실 분


낡은 가죽점퍼


멀어서 잘 안 보이는데요


가까이서 보실까요???


자,  놀라실 준비 해주시고^^





아주 잘 보이죠??


밑단에 하얗게 핀 곰팡이 선생~~


실제로 보면 엄청 더 심하답니다.


여기만 그런게 아니고 전체적으로 심각한 상태 였다우^^


과연 이게 복원이 될까??


솔직히 의심될 정도로~~


하지만 믿습니다.!!!!



파이팅







촬영 전 리허설 장면~~


울 감독님 엄청 꼼꼼 하시네요^^


걍 편한 동네 주민같은 비주얼이라 생각했는데


역쉬~~ 명불허전!!


괜히 감독님이 아니더라구요^^





감독님 앞에서 두 손 모아 잡으신 울 대표님^^


귀여워~~~ㅋㅋㅋ


진지한 모습 조차도 귀여우십니다.




소풍






크린 플러스 대표님도 섬세한 감독님의 지도를 


피해갈 수 없었다는~~~


대사는 물론 리액션 하나하나 


디테일한 주문이 이어졌다는~~





필요한 부분에서는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도 하시고


가리지 않고 척척 해내시는 무적의 감독님^^


당신을 전문가로 임명합니다.~~~





몇 차례 NG 끝에 이제 감좀 잡으신듯


점점 감독님의 주문 사항이 줄어들고 있다는~~


요기까지가 지난 주 촬영분^^



파이팅






일주일 후 


도착해서 매장을 둘러보시는 진지한 울 대표님^^


뭐지?? 배우의 포스가 물씬~~~


 역쉬 오바의 달인이셩 ㅋㅋㅋ





이 분 다시 등장이요~~


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


이래도 되는 건가요???


이거이거 지난 주 그 분이 정말 맞는 건가요??



홧팅2






가까이서 보시죠~~~


믿겨지나요???


하얗게 피어있던 곰팡이꽃이 


온데간데 없이 일케 깨끗해졌어요


대~~~박!!! 정말이지 새것 같아요^^


여기도 마법사가 계셨나봐요~~~



사랑해






짜잔~~~~~~~ 마법사 납시오~~~~


요기 요 아리따운 분이 바로 크린 플러스 대표님^^


외모마큼 일처리도 완벽하시더군요


존경합니다


집에 있는 가죽제품 죄다 모아서 가져올거에요 ㅋㅋㅋ


새걸로 만들어 줘잉~~~





또 한 분의 인터뷰이^^


이 분도 넘넘 미인이셨다는~~


인터뷰도 자연스럽게 술술 풀리는지


뒤에서 흐뭇하게 바라보시는 감독님 모습 보이죠???


한번에 O.K.





촬영전 리허설


빼놓을 수 없는 시간이죠??


이번 촬영의 메인 인터뷰이이신 울 대표님^^


2주에 걸쳐 열연을 해주시고 계신 모습


듬직하죠???


울 대표님이랍니당^^



오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 오바에 감독님 빵 터지심^^


보이지 않지만 울 갤러리들도 뒤에서 빵터짐


에구에구  ~~~ 턱관절 빠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두 번의 NG


감독님의 예상적중


세 번째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시는 대표님^^


굿~~~인 것이여~~~



요리







마지막으로 크린 플러스 대표님과 투샷


결과물을 보면서 흡족해 하는 모습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즐거웠어요.












촬영 종료후 인증쓰리샷 찰칵찰칵!!


만날 등만 보여주시던 카메라 선생님


욜케 미인이셨답니당^^


고맙죠???



하트3



서울서 청주까지 2주동안 다니시느라 고생이 많으실텐데


일케 밝게 웃음 주시고....


고맙습니다.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 하나 배워 갑니다. ㅎㅎㅎ


이번 촬영분 방영 날짜는


2014년 9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기쁨주고 사랑받는 SBS 생활의 달인 


많은 시청 바랍니다.^^


시청 후기도 올려주시면 대박 감사감사~~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