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formations | Posted by HOMM 홈커뮤니케이션 2011.10.27 00:28

[청주, 충북 온라인마케팅 강의] e-마케팅의 미학


e-마케팅의 미학

마케팅학은 정론과 정답이 없다.
오프라인시대에서는 마케팅을 연구하는 대다수의 전문가나 학자들이 마케팅공부를 하여 일정한 공식을 적용하면 매출과 성장에 영향을 준다고 이론과 사례를 발표하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시대에서는 그 단순한 마케팅의 이론과 공식이 쉽사리 들어맞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는 온라인시대에 들어서서 소비자들은 단순한 마케팅과 광고 정보만을 받아드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상호작용(Interactive), 소통(Communication), 입소문(Virul)이 마케팅의 주요 키워드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e-마케팅의 핵심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e-마케팅의 시대에서는 모든 이들이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만으로 양분되지 않습니다. 바로, 마케터의 역할까지 추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는 모두가 프로슈머(Prosumer)인 동시에 마케터가 되어야 하는 세상이 온 것입니다.

-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남들이 홍보해주기를 바라십니까?
-경쟁업체보다 더욱 차원이 다른 마케팅으로 역전을 꿈꾸십니까?
-길거리에 뿌려지는 비싼광고에 지치십니까?
-지금껏 투자한 광고비가 더이상 효자가 아닌 밑빠진 독에 물붙기인가요?
-스마트폰시장에서 궁금하고 필요하면 바로 검색을 할것 같습니까?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키워드마케팅? SNS마케팅?

어디서 본듯하지요? 온라인마케팅의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그럼, 무엇이 좋냐고요?

● 입소문이 가능합니다.
● 내가 직접 할수 있습니다.
● 고객과 더욱 친밀해집니다.
● 한번 게시되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남습니다.
제일 중요한, 무료광고가 가능합니다.
더 중요한, 한번 공부로 오랫동안 활용 가능하십니다.




그 지름길은 여기에 있습니다.

" e-마케팅의 모든것 "      

온라인마케팅 기법의 총망라!    개봉박두!



" 미소플러스 아카데미 "         곧 개봉예정      서두르세요!
전화문의 : 043) 223-9494      
  

                                                       










※ 주의 : 경쟁업체에게는 소문내지 마십시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