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79

이제 살균소독, 살충, 냄새제거, 탈취 등을 제거하는 기기로 집에서 손수 직접하는 세상 업체를 부르거나, 업자의 손을 빌리지 않고, 기기 한대로 직접 공간이나 환경을 말끔하게 케어하는 기기가 있다. 플루건 한대의 장비 구매로 직접 살균소독기, 살충기, 탈취제를 넣은 기기, 아토피환경케어, 집먼지진드기 제거, 새집증후군제거 까지 모든 환경오염에 대해서는 만능기기이다. 기기에 스팀을 만드는 물을 넣고, 그 뒤에는 필요 목적에 따른 용제(약품)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분사하는 방식이다. 분사량이 많아서, 짧은시간에 넓은 범위를 제균이 가능하다. 새집증후군 제거를 위해서 보통 업자를 부르는데, 한번출장으로 시공해주는데 보통 50만원 들어간다. 그러나, 이 기기가 있으면 직접 약품 5만원짜리로 계속해서 쓸수가 있다. 약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해서, 필요한 목적에 맞는 약품인지 확인하신후 구매하면 되.. 2016. 6. 21.
오일탱크, 주유소 탱크를 전문으로 제작하고, 유지보수 납품하는 음성에 대현이앤아이 충북 음성에 있는 대현이앤아이는 주유소탱크를 직접 공장에서 제작하여 납품하는 전문회사입니다. 대현이앤아이가 만드는 금속구조물은 특수 기술이 혼합된 기술의 집합체입니다. 출장시에 찍었던 사진을 가지고 정보전달합니다. 국내 최고의 주유소탱크, 오일탱크 전문제작 기업 http://dheni.co.kr/ 2016. 6. 21.
사업자를 가진 사장님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 공인인증서 매번 돈주고 사셔서 발급하셨지요? 무료 보안카드가 있어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아직도 은행에 공인인증 수수료 내고 발급하십니까? 여러분들이 몰랐던 정보! (주)홈커뮤니케이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은행용 공인인증서를 구입해야만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오로지 할수 있는 것으로 착각하시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가까운 세무서에서 지급하는 보안카드로 세금계산서 발급이 무료로 진행되어집니다. 가까운 세무서에 방문하셔서 1. 신분증 2. 사업자등록번호 만 제공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즉시 보안카드를 제공해주십니다. 물론, 법인사업자도 됩니다. (중요) 이로써 인터넷 네이뇬에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무료발급'으로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 정보와 은행 홍보용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고 방법이 없구나 포기하시고 구입하셨던 많은 님들!! 이제 번거롭게 매번 수고를 하실.. 2016. 1. 26.
모바일홈페이지 제작은 기존 홈페이지를 나두고 별개 제작도 가능하고, 반응형 홈페이지로 통합식으로 제작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남으로 인해서, 다양한 스마트폰 해상도를 반영하여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제작되어지고 있습니다. 기존 pc용 홈페이지의 데이타가 탄탄하게 구축이 되어있는 경우, 새로운 홈페이지로 전환하기가 시간과 비용이 걱정이 된다면, 이와 같이 모바일전용 홈페이지를 별도로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pc와 모바일이 동시에 반응하는 홈페이지에 비해서 관리상 손이 한번 더 가는 단점은 있지만, pc용 홈페이지의 친숙함과 모바일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서 이와 같은 형태의 웹사이트로 운영되는 사이트들도 많다. 모바일 홈페이지의 제작으로 회사소개, 제품소개, 대리점모집, 찾아오시는길, 상담문의 등의 고객과의 소통을 손쉽게 이어가실수 있습니다... 2015. 11. 10.
병원 홈페이지, 피부과 홈페이지 제작 납품한 제오피부과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서울대입구역쪽에 피부과가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해당 병원 홈페이지도 저희 (주)홈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제작하다 보니, 피부과의 진료과목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었습니다. 다 만들고 나니, 피부과도 엄청나더군요. 성실하시고 근면하신 원장님 오픈이후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해당 웹사이트 php기반의 플랫폼에 웹표준언어 html5, css3로 제작하였습니다. 진료과목중 일부준비중인 진료과목은 아직 병원에서 시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컨텐츠를 아직도 못받고 있으니 말입니다. 얼렁 컨텐츠를 주시고요, 만일 준비가 어렵다면, 일단 작업 종료하시고, 추후에 부가작업으로 처리해드리면 되지 않나요? 저희 잔금결제를 받아야 개발하느라 고생한 직원들 인건비 지급이 되거든요. 의미전달이 잘 되었.. 2015. 9. 8.
중부권 최대 청주 전동카트의 대명사! 블루모션 인쇄카다로그와 전자카다로그 제작 스토리! 블루모션의 인쇄카다로그가 최종 3개월 넘는 기획과 준비끝에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홍보물 인쇄브로슈어는 (주)홈커뮤니케이션과 (주)블루모션이 공동으로 기획, 사진촬영, 내용구성, 디자인, 교정, 인쇄, 출력까지 끝냈습니다. 해당 브로슈어는 인쇄브로슈어가 목적이 아니고, 전자카다로그가 목적이였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인쇄물 내놓고, 열심히 전자카다로그 제작중입니다. 보통은 인쇄카다로그를 많이들 만들지만, 깨어있는 (주)블루모션 회사는 전자카다로그, 전자브로슈어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로 제작된 인쇄물입니다. 그런데, 인쇄 결과물의 완성작을 보고 모두들 매료되었습니다. 눈에 너무나 잘 들어오는 구성과 비쥬얼, 그리고 디자인~~~!! 실물 보면 끝내줍니다. 또렷하고 똘망똘망하게 구성할수 있었던 비결은 긴 장문.. 2015. 3. 16.
윈도우에서 갑자기 광고가 뜨고, 인터넷익스플로러 광고페이지가 보이는 RetainPt, WinCtrView, WinCtr 삭제하는 법. 악성광고프로그램 강제삭제법. RetainPt.exe, WinCtrProc, WinCtrCon라는 프로그램이 몰래 깔려있습니다. v3, 알약 검색해도 해당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로 인식하지 않고, 일반적인 웹사이트로 인식합니다. 이것은 아무리 찾아도 광고 안나오는 법은 해당 광고 뷰를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지워야 합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내가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 깔려있는지 살펴보고 필요없거나, 사용빈도가 낮은 프로그램들은 지워주세요. 그리고 제목이 낯설고 이상하다 싶은 것은 검색엔진에 검색하여 무슨 프로그램인지 확인하세요. 저는 왠만한 것은 다 지우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필요하다하면 다시 깔면 되기때문이지요.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있는 프로그램은 보일 것입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실행에서 msconfig를 치시면 위.. 2015. 3. 15.
충북지역내 금속가공산업의 육성 지원 축제 - 한국교통대학교 통합워크샵 참가스토리, 스마트볼트, 부식방지코팅기술 등 오랜만에 다시 찾은 기분 좋은 호텔 충주의 더베이스 호텔 충주 호암지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호텔. 올때 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드는 호텔. 호텔 자랑을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다. 금일, 2015년 1월 20일 금속가공산업 육성을 위한 통합워크샵에 왔습니다. 금속관련 사업을 하시는 모든 업종이나 회사는 마케팅의 지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본 행사에는 사장, 직원, 관심있는 분들은 모두가 참석한 행사입니다. 저희 (주)홈커뮤니케이션 회사는 공급기업으로 참석을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 인쇄카다로그제작, 전자카다로그제작, 동영상촬영편집 등의 ICT 제작 공급기업으로 참석을 하였습니다. 모든 좌석이 꽉차게 오셨습니다. 행사를 주관하시고 개최하신 분들의 소개와 .. 2015. 2. 19.
웹(web)의 정신은 무엇인가? 웹의 태동에 기본정신은 개방, 공유, 참여, 평등이였다. 그것이 웹 성공가치이다. 최근 웹의 소요가 폭등하는 시대에 살면서, 웹이 초기에 태동할때 어떠한 가치로 시작되었는지 망각해서는 안될것이다. 웹의 정신은 다음과 같다. 1. 개방정신 - 정보와 지식은 웹상에서는 모두 개방되어야 한다. 만일, 개방되고 싶지 않다면 웹에 올리지마라, 오로지 secret문서로 금고안에 보관하기 바란다. 모든 정보와 지식이 개방되어질때 비로소 그 가치가 커지는 것이다. 2. 공유정신 - 모든 정보와 지식은 공유되어야 한다. 정보의 부익부빈익빈 시대라지만, 그 정보는 상호 공유되어야 한다. 그 공유속에서 참된 지식이 발견되어진다. 3. 참여정신 - 모든 웹에는 누구나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참여가 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정보를 주입하거나 강제하는 구조라면, 그건 웹의 정신의 위배된다. 반드시 i.. 2015. 2. 19.
잘나가는, 성공하는 쇼핑몰 및 웹사이트(홈페이지)의 구성요소 점검사항 30가지 정리 성공하는 쇼핑몰 및 웹사이트(홈페이지)의 구성요소 점검사항 30가지 ▶ 관련 상품이나 프로모션을 제안하는가? ▶ 후속 구매를 위한 구성요소가 있는가? ▶ 구매전환으로 바로 연결되는 구성요소가 있는가? ▶ 상품옵션이 쉽고 명확한가? ▶ 제품을 사용해본 구매자의 사용후기를 기재하는가? ▶ 모든 해상도에서 화면사이즈가 적정한가? ▶ 글자의 가독성이 높은가? ▶ 애니메이션이나 플래쉬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가? ▶ 색상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혼란을 주지 않는가? ▶ 상품 이미지의 선명도와 해상도는 적당한가? ▶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인가? ▶ 결제와 관련된 공인된 인증내용을 기재하고 있는가? ▶ 연락처를 잘 보이는 곳에 기재하고 있는가? ▶ 상품 구매와 관련된 정보를 정확하게 표시하고 있는가? ▶ 공인기.. 2014. 12. 22.
안드로이드 내 스마트폰이 너무 느려질때, 갤러리 사진이 너무 많아서 구글플러스(구글+) 사진을 삭제하고자 할때, auto backup사진을 지우는법. 구글 사진 삭제하는 법. 우리가 쓰는 스마트폰중 '안드로이드폰'의 경우에는 구글계정에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사진을 촬영을 하거나 사진을 스마트폰에 넣으면 구글에 구글+ 라는 서비스에 자동으로 사진이 업로드가 되는 경우를 아실것입니다. 그것을 오토 백업이라고 하는데요. 위 사진처럼 스마트폰에 Auto Backup(오토 백업) 사진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하시게 됩니다. 저 사진이 1000개되면 스마트폰은 엄청 버벅거리고 느려집니다. 왜냐하면 사진화일을 구글서버에서 스마트폰으로 계속 받아오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끔 구글+에 접속하여 해당 백업된 오래된 사진을 삭제하는 습관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에 구글 계정에서 구글+ 사진 동기화가 되어있는 것부터 풀어야 합니다. 환경설정.. 2014. 11. 22.
꽃배달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축화화환,근조화환,동양란, 서양란, 관엽식물, 꽃바구니, 꽃박스, 공기정화, 장미100송이, 도자기/분재 "전국구 플라워 - 전문꽃배달전문업체" 전국 꽃 배달전문업체 "전국구 플라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입니다. 환절기 계절이니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웃은요 전국 꽃 배달 전문 업체인 전국구 플라워 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첫 번쨰로 전국구플라워 메인페이지를 소개 해드릴께요 첫 페이지부터 꽃, 화환, 서양란, 장미 등 종류가 어마어마 한데요 종류도 많고 꽃배달도 다 해주니!! 지인들에게 꽃 선물이 하시기 편하실거에요 자 그럼 전국구 플라워에 있는 제품들을 살펴볼까요 ? 가장 많이 하시는 꽃다발, 꽃바구니, 꽃박스 입니다. 포장 종류도 다양하고 여자분들 이 꿈꾸는 선물이죠~~!! 꽃 뿐만 아니라 관엽식물도 판답니다. 관엽식물을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식물의 잎을 관상의 대상으.. 2014. 10. 20.
크린 플러스 생활의 달인 방영후기 크린 플러스 생활의 달인 방영후기 2014년 9월 15일 저녁 8시 30분 충북 청주시 모 치킨집에 십 여명의 선남선녀가 TV 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뭐야??? 도대체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고얌?? 오호~~~ 분위기 좋고!! 드뎌 8시 55분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SBS 생활의 달인 방영시작 첫번째 보석 세공의 달인편이 방영되고... 시간이 갈수록 우리의 달인 긴장도는 점점 높아만 가고^^ 꺅~~~~~~~~~~~~~~~ 드뎌 가죽 복원&짜깁기의 달인 등장!! 어쩜!!!! 화면발 끝내 주시고~~~ 달인의 짜깁기 실력을 입소문으로 들은 제작진의 전화로 오늘의 방송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 실제로 우리나라에 짜깁기의 기술을 보유한 사람도 드물다는~~ 이것.. 2014. 9. 16.
SBS 생활의 달인 촬영후기 - 남주동 크린 플러스 SBS 생활의 달인 촬영후기 - 남주동 크린 플러스 남주동 크린 플러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 336번길 35-1번지 [출처] 찾아오시는 길|작성자 꽁지 남주동 세탁업체 크린 플러스에서 SBS 생활의 달인 촬영이 있었다. ㅋㅋㅋ대표님과 함께 룰루랄라~~~~ 헐~~~ 도착해보니 SBS 생활의 달인 촬영팀은 벌써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계신다. 쏴리~~~ 네비가 쫌 헤매서리 ㅋㅋㅋ 군데 우리가 왜! 어째서! 여기에 왔냐고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ㅋㅋㅋ 울 대표님이 수선의뢰 고객으로 촬영에 협조해야 한다고 해서리~~ 나는 촬영장에서 나름 촬영하고 취재해서 회사 팀블로그에 올리려고 갔지~~ 크린 플러스는 울 회사 고객이걸랑요^^ 나는야 온라인 마케터~~ (주)홈커뮤니케이션은 일케 으리가 .. 2014. 9. 12.
골동품,중고물품선두기업" 킹물물" 골동품,중고물품선두기업" 킹물물" 안녕하세요??? 추석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대체휴일이 처음 적용된 황금 연휴였죠^^덕분에 여유롭게 명절준비도 하고성묘도 다녀오고 마음이 풍요로운 한가위였던 듯합니다오늘은 우리의 이웃을 소개하려고 해요고가구나 고미술품등 옛물건들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반가운 곳일텐데요~~이름하여 킹물물!!경기도 과천시에 소재하고 있구요^^ 홈페이지 메인화면부터 심상치가 않죠??무료 감정해드린다고 크게 보이네요대표님이 엄청 친절하고 부지런한 분인듯^^이 기회에 집안에 내려오는 골동품이나옛문서 같은거 있음 감정 의뢰해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취급품목도 엄청 다양하죠^^고가구, 골동품서부터 중고명품까지~~없는거 빼고는 다~~~ 있다는 킹물물지금부터 낱낱히 파헤쳐 볼까요??? 3층장 입니다.. 2014. 9. 11.
천안 출장 다녀왔어요~♪ 7월 31일 천안으로 출장을 다녀왔어요 ~ ㅎㅎ 출장을 갈 무렵쯤 많은 먹구름이 많이 몰려있네요 ㅠㅠㅠ 이제 천안으로 출발 합니다 !!!!!~ 차에 타자마자 빗방울 들 이 마구 쏟아져 내렸어요 보이시죠? 창문에 빗방울 들 이 사진으로 보시기엔 별로 안 내려 보였겠지만 정말 많이 왔답니다.. !!! 앞으로 50분 더 달려야 합니다 ~~!! 청주에서 천안이 가깝지만 먼 거리 이니까요!! ㅎㅎ ~~! 천안에 다 와갈 무렵 비가 조금씩 그치기 시작했습니다. 우산이 없어서 어떻게 내리나.. 걱정했거든요 천안에서 미팅 잘 맞히고 돌아가는 길이에요 !~~ 비 온 뒤 무지개가 보이네요! 잠깐! 청주 가기 전에 편의점에서 음료수 먹으며 한 컷! ㅎㅎ 비온뒤 하늘이 너무이쁘네요 ~~ 그럼 전 이제 청주 로 갑니다 ㅎㅎ~!~! 2014. 8. 1.
반응형 킴스큐 홈페이지제작을 하기 위해 찾아간 서울 킴스큐 컨퍼런스 축제! 이제야 포스트올립니다. 죄송 --; (미래인재교육원 황호성원장과 함께) 킴스큐 컨버런스에 참가하여 함께 공부하고 돌아왔습니다. 다들 킴스큐의 매력에 흠뻑. 제 컴은 인터넷접속이 안되어서 한참 헤맸다는..... 또렷또렷한 강의가 귀에 속속 느릿느릿 차분한 설명이 좋습니다. 다들 노트북은 필수로 가져와서 킴스큐로 홈페이지 제작을 합니다. 같이 간 친구가 장면을 찍길래 나는 그 찍는 장면까지 포함하여 찰칵!! 갈수록 분위기는 뜨겁습니다. 킴스큐 관리자페이지 접속장면 추운날씨에 서울까지 쫓아가서 배움의 여념이 없는 홈커뮤니케이션 인재들~~ 킴스 큐 개발자들의 인사! 킴스큐 개발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킴스 큐 개발하느라 고생했을듯 한데.... 사용할수록 매력이 넘치는 아이템은 확실!! 킴스큐 개발자들의 노고가 빛이 발하기를 빕니다. 교육을 마치고...... 이태원으로 갑니다. 저녁을.. 2014. 7. 29.
윈도우7 업데이트가 처음부터 실패이고 먹히지 않아요. 윈도우 업데이트 작동안되거나 되지 않는 문제 해결법! 윈도우 업데이트 실패문제 윈도우업데이트가 처음부터 지원이 되지 않아서 고민이시죠? 윈도우업데이트가 먹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UAC기능을 해체후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용자계정"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 계정 창이 나오면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변경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화면에서 스크롤바를 "알리지 않음"으로 위치 시킨 후 확인 누르시기 바랍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바를 내린다.) 위와 같이 하신후, 다 끄시고, 이후 아래에 설명데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1) 서비스 설정 및 폴더 이름 변경 1. 시작 -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를 더블클릭 합니다. 2. 아래 서비스들을 서비스 유형: 사용안함, 서비스 상태: 중지됨 으로 변경합니.. 2014. 7. 28.
태양광 가로등 전봇대, 태양열을 받아서 가동되는 전봇대(전주)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개발중이라는데.. 이건 뭐에 쓰는 물건이고? 당사가 위치한 사무실건물 테라스에는 아래와 같은 사진의 기구가 있다. 가끔 휴식을 취할겸 테라스에 나오면 보이는 해당 시설물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한다. 이 기둥은 무엇일까?? 가만보아하니 표면도 뭔가 빛을 받는 듯 하다. 짜잔, 이렇게 보면 가로등이다. 표면은 태양광을 흡수충전하는 필름이다. 전기가 없어도, 전봇대 스스로 낮에 태양광에 열을 흡수하여 충전하여 밤에 스스로 불을 키는 전주인 것이다. 차세대 미래형 가로등이다. 밑둥도 보면 기존 전봇대처럼 땅을 깊게 팔 필요가 없다. 기존 전주는 땅에 박기 위해서 땅을 3~5m이상을 파게 되는데 그때 이미 매립되어져있는 광케이블이나 수도관, 하수도관, 전력선 등과 충돌하는 사고가 나게 된다. 그러나 본 장비는 그럴일이 없을듯 하.. 2014.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