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ledge

캐논 복합기 mf8284 시리즈 mf8000 시리즈 보정중입니다. 문구만 나와요.

by 홈커뮤니케이션 2025. 6. 17.

보정중입니다. ............. 라고만 표시 될때 그 해결책(처리법)은 ?

 

 

 

 

캐논 복합기

캐논 레이저 복합기

에서 어느순간 계속해서 

 

보정중입니다................ 

 

라고만 뜰때 그 처리법을 알려드릴께요.

  

 

1. 보통 기기 고장으로 생각합니다. 수명이 다 되었구나. 

이 참에 또 하나 사자!

2. 캐논 서비스센터로 기기 as 보내야겠다. 

 

그런데, 이런 것들은 다 헛수고이고요.  캐논 서비스센터는 무척 귀찮아하고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그 해결책을 알면 이해 하실 것입니다. 

 

 

해결책

 

1. 재생 토너를 사용하고 계실것입니다. 

그 토너를 교체하세요.

 

 

2. 복사가 안되면 블랙 토너를 교체하시고요. 

 

 

3. 프린터가 블랙은 되는데, 칼라 인쇄가 안되면, 칼라 토너를 교체하세요.

 

칼라는 파랑, 노랑, 빨강 전체를 다 갈아보는거 보다. 하나하나씩 갈아보고 테스트하면서 교환하세요.

 

파랑 노랑 빨강 다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노랑 빨강만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고

파랑만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4. 정상 작동될때 까지 토너를 교환하세요. 

 

 

5. 토너가 없다고요? 그러면 얼릉 주문하셔야지요.

 

 

이상과 같이 그 처리법을 알려드립니다. 

 

 

즉, 큰 문제가 아니고, 고장도 아닙니다. 

다만 토너가 없어서 뜨는 문구입니다. 

 

토너를 교체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홈커뮤니케이션 | 김민호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내덕동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 305 | 사업자 등록번호 : 317-81-21635 | TEL : 070-7844-7007 | Mail : hommcomm@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충북청주-054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